전국 축제와 명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 가을 꽃 박람회 축제 안내 태안 가볼만한 곳 코리아 플라워 파크

꼬부기꼬북 2022. 8. 30. 08:00
반응형

태안 가을꽃 박람회

충청남도 태안군의 코리아 플라워 파크(꽃지 해안공원)에서 태안 가을꽃 박람회가 개최된다고 하는데요. 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가셔야 해요. 가을이 지나서 겨울이 오면 우리가 좋아하는 꽃들을 많이 볼 수 가없어요. 수국, 임파첸스, 버베나 등의 꽃들이 핀다고 하는데요.

 

 

 

태안 가을 꽃 박람회 기간

태안 가을 꽃 박람회는 9월 1일 ~ 10월 31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정말 큰 공원이니까요 가시면 많은 꽃들을 보실 겁니다.

 

 

 

태안 가을꽃 박람회 위치

태안 가을 꽃 박람회는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 해안로 400 코리아 플라워파크(꽃지 해안공원)입니다.

 

 

 

태안 가을꽃 박람회 입장료 및 시간

태안 가을꽃 박람회는 09:00 ~ 18:00 시까지 입장을 하셔야 하고요. 폐장은 19:00입니다. 성인은 10,000원 만 65세의 경우 9,000원입니다. 단체도 9,000원이고요. 유아~청소년은 8,000원입니다.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과 군인의 경우는 9,000원입니다.

 

 

사진 출처 코리아플라워파크

 

태안 가을꽃 박람회 안내도

태안 가을꽃 박람회가 진행되는 코리아 플라워파크의 안내도인데요. 매표소를 시작으로 메인광장, 수국 전시관, 1경, 2경, 3경, 미니 통물 농장, 열대식물전시관, 무대 광장, 분재원, 화훼판매장, 노을 포토존, 화가의 정원, 중앙광장, 풍차전망대, 투 피너스 정원, 충남화훼연구소, 커피숍이 있습니다.

 

 

 

태안 가을꽃 박람회 전경

코라아 플라워파크의 전경인데요. 정말 넓고 좋네요. 그리고 아름답습니다. 진짜 이쁜 공원이네요. 여기는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정말 좋으니까요. 연인, 가족과 가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