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 남산 한국의 맛 축제 안내 서울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9. 14. 08:00
반응형

남산 한국의 맛 축제

서울특별시 중구에서 남산 한국의 맛 축제가 진행이 되는데요. 한국 고유의 맛과 음식 문화를 느껴 보시고 싶은 분들은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맛집들이 한 곳에 모여서 열리는 축제니까 우린 안가 볼 수가 없겠죠? 그럼 남산 한국의 맛 축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남산 한국의 맛 축제 기간

남산 한국의 맛 축제는 9월 22일 9월 25일까지 입니다. 3일간 진행되니까 유념하셔야겠네요.

 

 

 

2022 남산 한국의 맛 축제

남산 한국의 맛 축제는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34번 길 28 남산골 한옥마을입니다. 남산 한옥마을 검색하셔도 되겠네요. 한번 내비게이션에 검색해보세요.

 

 

남산 한국의 맛 축제 안내도

남산 한옥마을에 가시면 입구에서 천우각, 팔도 특산물, 명인과, 기업관, 팔도 대표음식관, 팔도 주전부리, 라이브 커머스, 아트마켓 등이 자리를 잡고 있고요. 

 

 

모든사진출처 남산한옥마을

 

 

한옥 마을에 가신다면 많은 것들을 체험하시면서 보고 즐길 수 있으실 거예요. 부스에 각 지역의 음식들이 있고요. 그리고 정말 중요한 건 명인들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거예요.

 

 

 

남산 한국의 맛 축제

명인들이 참여해주시는데요. 윤인자 명인 궁중잡채, 김순태 명인 옛날 자장면, 오복만 명인 수제 양념 되지갈비, 임인숙 명인 돼지감자전  메밀전병 호두강정, 김명희 명인 지짐이 궁중 떡볶이를 한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옛날 자장면이 제일 먹고 싶어요.

 

 

남산 한국의 맛 축제 8도 특산물

수제잼, 전통주, 전통 떡, 막걸리, 조청, 커피, 금산홍삼, 건어물, 여수 갓김치, 지리산 꿀, 젓갈, 제주감귤입니다.

 

 

남산 한국의 맛 축제 프로그램

한복 패션쇼, 먹방 라이브, 버스킹 공연, 전통 탈 만들기, 고추장 만들기, 제기 만들기, K-food 도전 골든벨, 전통공예품 플리마켓 등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남산 한국의 맛 축제 상세 내용

팔도 음식거리, 팔도 주전부리, 아트 마켓은 사진 내용 참고하시면 좀 더 정확하게 아시게 될 겁니다. 생각 이상으로 큰 축제인 것 같아요. 그리고 한 번은 가보고 싶은 축제이기도 하고요. 가족과 함께 또는 연인과 함께 이색적인 데이트 장소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흔한 축제보다는 이런 축제들이 좀 더 인상 깊게 남는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전통 가옥도 구경하면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