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 한국 문화 축제 안내 서울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9. 26. 08:00
반응형

2022 한국 문화 축제

서울에서 2022 한국 문화 축제가 곧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한류 문화 축제로 K-pop과 K-food, K-beauty, K-fashion 등 우리나라의 다양한 문화를 세계적으로 알리는 행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전 세계의 한류 팬들이 직덥 참여하여 아티스트들과 하나가 될 수 있는 장이 될거라고 합니다.

 

 

2022 한국 문화 축제 기간

2022 한국 문화 축제는 9월 30일 ~ 10월 8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일자별로 정말 좋은 프로그램들이 진행 된다고 하니까요. 꼭 한번 참가 해보시길 바랍니다.

 

 

 

2022 한국 문화 축제 위치

2022 한국 문화 축제는 서울 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대로 25 서울 종합 운동장에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2 광화문광장에서도 축제가 진행 되니까요. 내비게인션 원하는 장소를 잘 체크해서 한번에 가자고요!

 

 

2022 한국 문화 축제 행사 안내

잠실 종합 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에서는 디케이 콘서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 경기장에서는 더케이 팬 페어 In 잠실, 더케이 스테이지 in 잠실, 호돌이 광장은 티켓 부스 입니다. 그리고 광화문광장 근처의 홍례문 광장에서는 전야제가, 광화문 광장에선 개막제, 더케이 팬페어 in 광화문, 더케이 스테이지 in 광화문, 광화문에서는 더케이 퍼레이드가 진행 된다고 합니다.

 

 

 

2022 한국 문화 축제 티켓 신청 방법

인터파크에서 티켓 예매가 가능한데요. 9월 26일 월요일 8:00부터 예매가 가능하니까 빨리 하셔야해요. 조기 마감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꼭 아셔야해요. 워낙 빠르게 마감이 되니까요.

 

 

 

2022 한국 문화 축제 전야제 & 개막제 라인업

아티스트 이주향, 해음, 석창우, 한재민, 박영성, 국립합창단, 폴킴, 김나영, 규현이 무대를 빛내 준다고 합니다.

 

 

2022 한국 문화 축제 더케이 스테이지 In 광화문 라인업

JK 김동욱, 정인, New jazz strings Big Band, 좋-다, 플라이셔콰르텟, 스웨이가 문대를 빛낸다고 합니다.

 

 

 

2022 한국 문화 축제 더케이 스테이지 in 잠실 라인업

펜타곤, 브레이브걸스, CIX, VIVIZ, 10cm, 선우정아, 루시, 치즈, 스텔라장, 배영경, 더콰이엇, 애쉬아일랜드, 해쉬스완, 루이 & 유성은, DJ긴조, DJ-레이든, 릴러말즈, sokodomo가 무대를 빛내준다고 합니다.

 

 

 

2022 한국 문화 축제 더케이 팬 페어 in 잠실

더보이즈, 오마이걸이 참여해주신다고 합니다. 어디든 정말 유명한 아티스트들이 참여를 하고 즐거운 시간을 만끽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