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 경주 문화재 야행 축제 안내 경주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9. 25. 12:44
반응형

2022 경주 문화재 야행

경상북도 경주시에서 2022 경주 문화재 야행이 곧 시작된다고 합니다. 경주는 전국 관광 명소로 정말 유명한 곳이죠? 천년이라는 긴 세월을 간직하고 있는 경주에서 신라의 모든 것을 눈으로 보고 느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첨성대, 계림, 월성, 불국사, 석굴암 등의 정말 많은 유적지가 있으니까 꼭 한번 들려 보세요.

 

 

2022 경주 문화재 야행 축제 기간

2022 경주 문화재 야행은 9월 30일 ~ 10월 2일까지 3일간 진행 되는 축제인데요. 낮과 밤에 한번 가보시길 바라요. 야행을 즐기고 다음날 주요 유적지를 가보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2022 경주 문화재 야행 축제 위치

2022 경주 문화재 야행은 경주교촌한옥 마을에서 진행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오지 않을까 생각해요. 주말에 경주에는 관광객이 많은데요. 축제로 인해서 더 많지 않을까 합니다.

 

 

2022 경주 문화재 야행 프로그램

프로그램 일정을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아래에는 좀더 상세한 프로그램들을 설명 드릴 건데요. 야행이니 만큼 역시 저녁에 모든 것들이 이루어집니다. 상시 운영 프로그램도 있으니 이점은 참고해주세요.

 

 

 

2022 경주 문화재 야행 야경

야경에는 밤에 빛나는 월정교, 세계문화유산 밤을 품다(첨성대, 경주 교촌 일대, 동궁과 월지)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밤에 보는 유적지도 정말 아름 다운 것 같아요.

 

 

 

2022 경주 문화재 야행 야로

야로는 교촌 문화재 나들이(사전예약 마감)는 현장 접수도 가능한데요. 300명에 한해서 청사초롱으로 체험할 수 있어요. 그리고 해설사가 인솔해서 많은 것들을 알려 주신다고 해요. 코스는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사랑의 징검다리도 있으니까 확인해보세요.

 

 

2022 경주 문화재 야행 야사

야사는 온라인 신라 놀이 문화체험 온라인 선착순으로 300분을 대상으로 한다고 해요. 오자미 놀이 퀴즈 대회를 한다고 하는데요. 어린 시절 오자미로 박을 터트리던 기억이 나실 거예요. 재미있을 것 같은데요!

 

 

 

2022 경주 문화재 야행 야화

야화는 교촌 아트 갤러리, 달-별 관측 체험(서전 예약), 야행 포토존, 100년 전의 경주를 만나다 전시 행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2022 경주 문화재 야행 야설

코스프레, 신라인을 만나다, 인형극'김현 감호 이야기', 신화의 숲, 교촌 골목 버스킹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저는 신라인 코스프레가 궁금한데 여러분은 어떠 신가요?

 

 

2022 경주 문화재 야행 야식

야식은 교촌 일원에서 푸드 트럭과 여러 상가들이 참여해서 먹거리를 판매한다고 해요. 둘러보시면서 원하시는 야식을 드셔 보면 좋겠어요. 그리고 한국의 유명한 명주이죠. 교동 법주에서 시음도 하고 술도 구매 가능하실 거예요. 애주가 분들으 꼭 들려 보세요.

 

 

 

2022 경주 문화재 야행 야시

야시는 교촌 공예 장터가 열리는데요. 경주의 공예인들이 참여하는 공예장으로 많은 기념품들 공예품들을 만나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2022 경주 문화재 야행 야숙

한옥 숙박 체험인데요. 아파트 생활로 점점 잊혀가는 우리의 한옥 체험입니다. 한옥에서 한번 잠을 청한다면 정말 좋은 추억이 되실 거예요. 정말 가보면 좋으니까 한번 가보세요.

 

 

2022 경주 문화재 야행 스탬프 투어

스탬프 투어를 좋아 하시는 분이라면 꼭 참여 해보섿요. 스템프 6개를 받아 오신다면 상품권을 준다고 해요. 250개 일일 한정이라고 하니까요. 빠르게 진행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