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부평 풍물 대축제 안내 인천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9. 29. 08:00
반응형

부평 풍물 대축제

인천광역시 부평구에서 "제26회 부평 풍물 대축제"가 곧 진행된다고 합니다. 1997년에 처음 시작이 되어서  지금까지 잘 이어져 내려왔는데요. 부평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서 노력하고 우리의 전통문화가  더욱 발전되고 이어져 갈 수 있도록 축제가 열리는 거라고 합니다.

 

 

부평 풍물 대축제 기간

부평 풍물 대축제는 9월 30일 ~ 10월 2일까지 3일간 열리는 축제 인데요. 연휴가 다가 오기 때문에 시간이 되신다면 풍물을 한번 즐겨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부평 풍물 대축제 위치

부평 풍물 대축제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아트센터로 166 부평아트센더 및 부평 대로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상당히 긴 거리를 이어서 축제가 열린다고 하니까요. 둘러보시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부평 풍물 대축제 개막식 초대 가수

부평 풍물 대축제 개막식에는 인순이, 김용우, 부평쟁이연합, 설향 무용단, 뮤직 그룹 세움, 크라잉넛, 공명, AUX가 참여해서 우리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크라잉넛을 좋아해서 꼭 한번 보고 싶네요.

 

 

 

부평 풍물 대축제 프로그램

전통 볏짚 공예, 풍물타악체험, 봉숭아 물들이기, 전통부채 만들기, 천연염색, 슬라임 놀이터, 알록달록 포일 아트, 나만의 자투리 액자 만들기, 대나무 물총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커스텀 풍선 만들기, 내 고장 부평 입체 퍼즐 만들기, 국악기 석고 방향제 채색 체험, 캘리그래피 미니 에코백, 수첩 만들기, 캘리그래피 전시, 오색찬란 소망 사자, 묵향과 함께 하는 가을 나들이, 스마트폰 사진 프린트, 아름다움 꾸미기 모둠 방, 퍼레이드, 이벤트 등이 있습니다.

 

 

 

부평 풍물 대축제 일정표

10:00시 부터 21:30분까지 위에서 설명드린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이 되는데요. 원하는 프로그램의 시간에 맞추어서 즐긴다면 더욱 좋겠죠?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이 되고요. 이색적인 데이트와 경험이 될 것 같아요. 가족과 함께 가셔도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부평 풍물 대축제 폐막식

부평 풍물 대축제 폐막식에는 국악밴드 클랜타몽, 무용단 다다를 무브먼트, 타 약연 희 프로젝트 맥작이 무대를 장식해준다고 하네요. 인천과 근처에 계시는 분들이라면 한 가셔서 즐겨 보세요. 그럼 지금까지 부평 풍물 대축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