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부산 용호 별빛 축제 안내 부산 가볼만한 곳 부산 여

꼬부기꼬북 2022. 10. 11. 08:00
반응형

부산 용호 별빛 축제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 별빛공원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용호 별빛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용호 별빛공원은 광안 대교와 바닷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선선한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공연과 함께 축제를 즐겨 보세요. 정말 즐거운 축제가 될 것입니다. 그럼 한 번 알아볼까요?

 

 

부산 용호 별빛 축제 기간

부산 용호 별빛 축제는 10월 13 ~ 10월 16일까지 열리는 축제인데요. 4일간 진행되는 축제입니다. 광안 대교를 보면서 축제를 즐긴다는 것은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부산 용호 별빛 축제 위치

부산 용호 별빛 축제는 부산광역시 남구 분포로 66-40 용호 별빛 공원입니다. 지도만 봐도 느낌이 오시죠? 완전 바닷가가 보이는 곳이라는 것을요.

 

 

 

부산 용호 별빛 축제 안내도

플리마켓 부스, 흡연부스, 개수대, 체험 이벤트 부스, 패키지 판매 부스, 의류 및 반려동물 장난감 부스, 달구나 및 반려동물 수제 간식 부스, 안내부스, 펫 화장실, DJ카, 푸드트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부산 용호 별빛 축제 라인업

허니 비즈, 이주비, 저글 맨 장욱, 사랑이 & 태자, 브랜 뉴걸 코미디 공연기 김인기, 딴따라 패밀리, 미라클, 최근호 공연 전문가들이 우리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부산 용호 별빛 축제 펫존

부산 용호 별빛 축제는 펫존을 운영한다고 해요. 반려동물과 관련된 부스에서 하고 싶은 것들을 마음껏 해보세요. 간식, 포토존, 바련동물 용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까요.

 

 

 

부산 용호 별빛 축제 이벤트

용호 별빛 축제에 할로윈 의상을 입고 입장하시면 소정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한번 꾸며서 가보세요. 어떤 선물을 받을지 궁금하시죠? 꼭 한 번 해보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