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화담숲 가을 축제 안내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 곳 광주 여행 추천

꼬부기꼬북 2022. 10. 13. 08:00
반응형

화담숲 가을 축제

경기도 광주에 있는 화담숲에서 드디어 가을 축제를 한다고 합니다. 단풍이 물드는 계절인 가을을 아름답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화담 숲으로 오시길 바랍니다. 화담숲에는 내장 단풍, 당단풍, 털 단풍, 노르웨이 단품 등 400여 종의 단풍이 우리의 눈을 즐겁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화담숲 가을 축제 기간

화담숲 가을 축제는 10월 15일 ~ 11월 13일까지 진행 됩니다. 이제 정말 아름다울 시기인데요. 화담숲에 한 번도 가지 못했던 분들은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화담숲 가을 축제 위치

화담숲 가을 축제는 경기도 광주시 도첫윗로 278-1 화담숲으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모든사진출처 화담숲

 

화담숲 전경

가을에는 형형색색 울긋불긋 장관을 연출 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걷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트레킹을 하셔도 좋겠어요. 그리고 모노레일도 있습니다. 케이블카만큼이나 즐거운데요. 타시면서 화담숲 전체를 구경하시면 좋겠네요.

 

 

 

화담숲 이용시간

화담숲은 09:00 ~ 18:00까지 운영이 되는데요. 6천원 ~1만 원으로 입장료가 있고요. 할인도 있다는 것을 아시면 좋겠습니다. LG U+ 멤버십 할인이 있다니 신기한데요. 지역민들은 무려 50%나 할인이 됩니다.

 

 

 

화담숲 가을 축제 부대 시설

화담숲에는 번지 없는 주막과 힐링빌 그리고 화담숲 카페&숍이 있습니다. 역시 전이 제일 먹고 싶은데요. 떡갈비도 눈에 띄네요. 드시고 싶은 음식도 마음껏 드셔조세요!

 

 

 

 

화담숲 가을 축제 모노레일

화담숲의 모노레일은 코스가 3종류가 있습니다. 보시면서 1, 2, 3 승강장으로 가 가는 모노레일을 잘 타시면 좋겠네요. 전체를 둘러보는 방법도 있으니까요. 약 20분이 걸린다고 하는데요. 정말 재미있는 구경일 것 같습니다. 가시면 만족하실 거고요. 그럼 지금까지 화담숲 가을 축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