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 사천 에어쇼 축제 안내 사천 가볼만한 곳 사천 여행 추천

꼬부기꼬북 2022. 10. 18. 08:00
반응형

2022 사천 에어쇼

경남 사천에서 드디어 사천 에어쇼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사천은 국내에서 유일 항공기를 자체 생산 수출이 가능한 곳인데요. 에어쇼와 고예비행, 체험 등을 할 수 있다고 해요. 남녀노소 축제를 참여 하신다면 정말 좋은 추억이 될거에요. 국내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축제가 곧 시작 되니까요. 꼭 참여 해보세요!

 

 

2022 사천 에어쇼 축제 기간

2022 사천 에어쇼는 10월 20일 ~ 10월 23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축제 장소가 비행장이라고 생각하니 정말 설레이는데요. 그리고 궁금하기도 하네요.

 

 

 

2022 사천 에어쇼 위치

2022 사천 에어쇼는 행사장에 주차를 할 수 없어요. 정확히는 단체 관광객은 가능 하지만 일반 관광객들은 불가능한데요. 임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셔틀 버스를 타고 가셔야 합니다. 행사장에 차량 진입이 제한 되는데요. 이점 꼭 유의 하셔서 축제 즐기시길 바래요.

 

 

 

2022 사천 에어쇼 안내도

안내도를 보시면 주차장들을 시작으로 행사장 입구가 보이시죠? 종합 안내소, 홍보전시관, 관람석, 무장전시, 식당존, 드론크래시 공군체험존, 체험교육존, 기념품-특산품, 분식존, 경량-대학항송기 지상전시, 종이비행기 대회장 등이 있습니다. 정말 많은 것들이 준비가 되어 있으니까 마음 껏 즐겨보자고요.

 

 

 

2022 사천 에어쇼 프로그램

블랙이글스 곡예비행, 해외민간 곡예비행, 축하비행, 시범비행, 전투탐사구조 시범, 공군 특수임무요원의 고공강하 시범, 국군교향악단순회 연주회, 개막식, 개막오찬, 국방TV위문열차, 항공인의 밤, 공군군악 음악회 등이 있습니다.

 

 

 

2022 사천 에어쇼 공군음악 음악회 라인업

하승훈, 송지수, 홍채린, 윤수현, 박준우, 경남리틀싱어즈가 출연을 한다고하네요. 윤수현님이 보여서 반갑네요. 정말 에너지 넘치는 분이니까요.

 

 

2022 사천 에어쇼 일정

일정표를 보시면 시간별로 어떤 행사들이 진행 되는지 참고가 되실거에요. 정말 프로그램들이 가득 차 있네요. 날짜별 시간이 상이하지만 9:30분이 제일 이른 행사네요. 그리고 17:25분에 일정 종료가 되는것 같아요. 항공 축제라서 그런지 역시 대부분 낮에 이루어지는 것 같아요. 그럼 즐거운 사천 에어쇼가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