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이천 쌀 문화축제 안내 이천시 가볼만한 곳 이천시 여행 추천

꼬부기꼬북 2022. 10. 15. 08:00
반응형

이천 쌀 문화축제

경기도 이천시에서 이천쌀 문화축제가 곧 진행 된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천하면 쌀이 유명하다는 것을 아실텐데요. 그 쌀을 주제로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정말 많은 프로그램이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문화관광부에서 최우수 축제로 지정이 되어 있는데요. 올해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이천 쌀 문화축제 기간

이천 쌀 문화축제는 10월 19일 ~ 10월 23일까지 5일간 진행 되는 축제 입니다. 3일간 하는 축제들이 많기 때문에 5일간 진행 하는 축제도 생각보다 길게 느껴지네요.

 

 

 

이천 쌀 문화축제 위치

이천 쌀 문화축제는 경기도 이천시 공원로 48 이천농업테마공원에서 축제가 진행 됩니다. 농업 테마 파크라니 뭔가 이색적일것 같아요.

 

 

 

이천 쌀 문화축제 안내도

햅쌀장터부터, 나락 포토존, 동물농장, 풍년마당, 문화마당, 깃발거리, 황금다랭이논, 생태연못, 소원터널, 가을마당, 가마솥마당, 숙박촌, 동화마당, 무지개언덕, 목재 체험장이 있습니다. 각 마당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다르니 이점은 참고 하세요.

 

 

 

이천 쌀 문화축제 프로그램 일정표

예절, 약밥만들기, 서예포퍼포먼스, 유치원 발표회, 쌀문화축제기원제, 마당극, 줄다리기, 가마솥 밥짓기, 주막콘서트, 세시풍속전통놀이, 전통혼례, 동냥놀이 품바, 가훈써주기, 무지개가래떡, 왕방구 대소동, 어린이난타 체험, 거북이달린다, 가야금-대금, 떡쌈말이 체험, 이섭대천 농민축제, 농심줄놀이, 혜원상생굿, 종합과목, 강강술래, 지역문화예술공연, 임면동 노래자랑 등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정말 많은 프로그램이 가득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