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베어트리파크 단풍 축제 안내 세종시 가볼만한 곳 세종 여행 추천

꼬부기꼬북 2022. 10. 14. 08:00
반응형

베어트리파크 단풍 축제 

세종특별자치시의 베어트리파크에서 단풍 축제가 곧 진행 된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가을 하면 단풍을 떠 올릴겁니다. 그리고 많은 수목원들과 공원들이 붉게 물드는 계절이기도 하고요. 지금은 날씨도 춥지 않기 때문에 간단한 외투와 함께 경치가 좋은 곳으로 가면 좋을 것 같은데요. 그런 곳중 한곳이 베어트리파크 입니다. 그럼 한번 알아 봐야겠죠?

 

 

베어트리파크 단풍 축제 기간

베어트리파크 단풍 축제는 10월 15일 ~ 11월 6일까지 3주간 진행이 되는데요. 단풍 낙엽 산책길은 1년에 3주간만 개방을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러니까 더욱 더 가보셔야겠죠?

 

 

 

베어트리파크 단풍 축제 위치

베어트리파크는 세종특별자치시 전동면 신송로 217 베어트리파크를 검색 하셔서 찾아 가시면 됩니다. 가을아 기다려!

 

 

 

베어트리파크에 가시면 단풍낙엽 산책길을 거닐면서 힐링을 하시고요. 뮤지컬 댄스 퍼포먼스 & 매직쇼를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숲속의 북극곰 미술전도 함께 감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말 좋은 테마 파크라고 생각 하고요. 사계절 모두가 아름다운 곳이에요.

 

 

 

베어트리파크 단풍 축제 안내도

1번부터 21번까지 많은 곳들이 있는데요. 상당한 규모의 테마 파크 이기 때문에 모두 둘러 보시려면 시간이 많이 소요 될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보시면서 코스를 한번 쯤 생각 해보시는건 어떨까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전만대가 제일 좋아 보이는데요. 높은곳에서 내려다보면 정말 절경이 아닐수 없으니까요. 그리고 레스토랑, 카페, 기념품 샵도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베어트리파크 단풍 축제 이용 요금

영유아의 경우는 무료지만 그외의 나이대 분들은 8,000원 ~ 12000원 입니다. 우대사항을 보시면 할인과 단체 할인이 있으니까요. 단체로 방문 할때는 예약을 꼭 하시면 편하겠죠? 우리나라에는 정말 좋은 공원들이 많은 것 같아요. 꼭 시간나시면 3주간만 개방하는 단풍길을 걸어보시는건 어떨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