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신산 빛의 거리 축제 안내 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도 여행 추천

꼬부기꼬북 2022. 10. 23. 08:00
반응형

신산 빛의 거리 축제 

제주도의 제주시에 있는 신산 공원에서 신산 빛의 거리 축제가 곧 시작을 한다고 합니다. 제주도에는 바닷가가 많지만 아름다운 공원도 있는데요. 그중 하나의 공원이 신산공원입니다. 그 신산 공에서 가을밤을 아름답게 꾸며줄 조명이 함께 하는데요. 제주도에 가셔서 공원을 거닐고 싶다면 꼭 한번 가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 형형색색으로 물든 공원은 상상 만으로  기대가 됩니다.

 

 

신산 빛의 거리 축제 기간

신산 빛의 거리 축제는 10월 23일 ~ 11월 28일 까지 한 달을 넘게 축제가 이어지는데요. 가을밤에 마실을 나가셔도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신산 빛의 거리 축제 위치

신산 빛의 거리 축제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도이동 830입니다. 신산공원을 검색하시면 나올거에요.

 

 

 

신산 빛의 거리 축제 행사

행운의 빙고게임, 해시태그 이벤트, 도전 나도 만화가, 영수증 이벤트, 함께하는 빛나는 지역 문화 행사, 제주 문화 전시, 신데렐라, 피터팬, 잠자는 숲 속의 미녀, 피노키오, 101마리의 달마티안 개, 숲 음악회, 리사이클, 체험, 지질 강연, 핼러윈 나이트, 등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행운의 빙고 게임을 해보고 싶은데요. 빙고를 안 해본 지 오래이기도 하고요. 각종 이벤트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