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안산 별빛마을은 데이트코스로 유명 하죠? 겨울에 연인과 가볼만한 곳 입니다.

꼬부기꼬북 2022. 12. 1. 08:00
반응형

안산 별빛마을

연인과 가족들이 가장 기대하는 12월이 코앞인데요. 12월은 크리스마스가 있죠? 많은 사람들이 연말 모임도 많으실 거예요. 12월 하면 빛 축제들도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많은 곳에서 조명을 화려하게 꾸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면서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하는데요. 우리가 꼭 가보아야 할 곳이 있습니다. 여긴 크리스마스 또는 겨울 데이트 코스로 정말 유명한 곳입니다.

 

 

 

축제 기간

안산 별빛 마을 인데요. 이곳에 가시면 12월 31일까지 빛 축제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빛 축제를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 기대됩니다. 인생 샷도 찍을 수 있어요.

 

 

 

별빛 마을 위치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수인로 1723으로 안산 별빛마을 입니다.

 

 

 

나의 남자치구, 나의 여자 친구, 가족들 모두가 만족하실 겁니다. 처음 가시는 분들은 동화 속 세상에 온 것 마냥 신나고 즐거우니까요. 

 

 

 

 

이용요금

대인 8천 원, 소인 5천 원, 장애인-경로 5천원, 거울미로 4천 원, 범퍼카 3천 원입니다. 증빙서류가 필요할 수 있으니까 이점 유의하세요. 범퍼카가 있다는 게 정말 마음에 드는데요. 꼭 타보고 싶어요.

 

 

 

운영시간

매일 15:00 ~ 11:00에 마감을 하는데요. 입장은 최소 22:10분에는 꼭 입장을 하셔야 들어가실 수 있어요. 그리고 1년 내내 개장을 하고 연중 휴무입니다. 기상악화만 아니면 큰 걱정 없이 언제든 가실 수 있어요!

 

 

 

체험 프로그램

낮에 가시면 체험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10인 이상의 아동과 청소년 장애인 다문화 단체인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요. 1부와 2부로 나뉘어 있으니까 체험하시고 싶은 분들은 체험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아름다운 안산 별빛 마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