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경우의 수 본선 진출 확률?

꼬부기꼬북 2022. 12. 1. 12:36
반응형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경우의 수

카타르 월드컵이 시작하고 본선 무대를 위한 예선전들이 한참인데요. 축구 강국들은 이미 2승을 앞세워 2군을 출전시켰습니다. 우리는 현재 비상 상황으로 본선을 진출을 하려면 자력으로 힘든 상황이 되어 버렸는데요. 그럼 어떤 상황들이 남아 있는지 한번 봅시다.

 

 

 

겨울 시즌에 하는 월드컵인데요. 중동은 워낙 덥기 때문에 가장 덥지 않은 계절인 12월에 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는 이번 주부터 쌀쌀해져서 다들 패딩을 입고 다닐 정도인데 현지는 반팔을 입고 있어서 이렇게 날씨 차이가 있다는 걸 깨닫게 되는데요.

 

 

 

 

현재 우리는 1무 1패 그리고 골득실 차이로 조 3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럼 우리가 16강 진출을 하기 위해서는 많은 경우의 수가 존재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경우의 수

우리가 포르투갈에 반드시 이기고 가나가 우루과이에 지거나 비겨야 승산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기고 가나가 지고 우루과이와 골득실도 따져 봐야하는 위험한 상황인데요. 아직 진출 좌절은 아니기 때문에 최대한 골을 많이 넣고 승리를 해야 합니다. 가나가 우루과이랑 비긴다고 가정하면 우루과이는 자동 탈락이고 가나와 같은 1승 1무 1패로 골득실을 따져야 합니다. 

 

 

결론은 우리는 이기고 가나는 패배 또는 비길 때 우루과이 기 이길 때 모두 골득실이 필요해서 다득점을 해야 합니다. 많은 골로 승리를 기원하고 우리 함께 응원으로 힘을 모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