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세상/알면 편한 세상

거창 크리스마스 트리 문화 축제 연인과 함께 데이트 코스 여기 있어요.

꼬부기꼬북 2022. 12. 9. 08:00
반응형

거창 크리스마스 트리 문화 축제 

거창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문화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연인들은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관련 행사가 많죠. 데이트 코스로도 많이들 가시고요. 기분까지 좋아지기도 하고 추억도 남기고요. 그럼 한번 떠나 보시는 건 어떨까요?

 

 

거창 크리스마스 트리 문화 축제 기간

제 10회를 맞이하는 행사인데 기간은 12월 4일 ~ 1월 25일까지 지속 된다고 합니다. 추운 겨울이지만 트리를 보고 있으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느낌은 왜일까요? 뭔가 훈훈해 지는 것 같아요.

 

 

 

위치

위치는 경남 거창군 거창읍 중앙로 103 거창 군청 앞 로타리 문화광장으로 오시면 됩니다. 저는 사람이 북적이는 대도시 여행도 좋지만  한적한 시골에 여행을 가는 것도 좋아하는데요. 가시면 좀 힐링 되지 않으실까 합니다.

 

 

 

프로그램 일정

영상문화공연, 유튜브 라이브 방송, 사진 공모전, 중창대회, 갓 탤런트 대회, 특별공연(크리스마스 이브), 앵콜공연, 사진 공모전 발표 및 시상 일정 들이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기대가 되네요.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기회가 되고 누군가에게는 좋은 추억이 될 것 입니다.

 

 

 

각종 대회

사진 공모전은  jpge 파일에 3500만화소 이상 파일 크기는 15메가 이하로 접수를 하셔야 하는데요. 12월 31일 18시까지 접수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갓 탤런트는 12월 18일 18시 까지 접수를 하시면 되고 나의 장기를 뽑내보세요. 중창 대회는 12월 17일 18시까지 접수를 하셔야하고 탤런트와 중창대회는 예선을 거처 본선까지 가셔야 하겠네요.

 

 

 

 

아름다운 조명으로 가득한 트리 보시면서 인생샷에 도전 해보세요. 그리고 즐기세요. 연말은 항상 이 분위기 때문에 저는 좋거든요.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시즌 보내시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