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세상/알면 편한 세상

김해 희망지원금 신청 방법 코로나 지원금 10만워 신청 김해시 재난지원금

꼬부기꼬북 2022. 9. 9. 19:04
반응형

김해 희망지원금 신청 방법

전국 각 특정 시도에서 희망지원금을 준다고 했었조 그 중 한곳이 김해시인데요. 김해시에서는 10만원씩 모든 시민에게 희망지원금을 주기로 했어요. 그래서 신청을 하는데요. 세대 구성원당 10만원씩 지원을 하는데요. 이미 신청 하신분도 계시겠지만 아직 잘 몰라서 못한 분들을 위해서 한번 가이드를 해볼까 합니다. 그럼 따라해봅시다.

 

 

김해 희망지원금 신청 경로1

포털 사이트에서 김해시청을 먼저 검색해주세요. 그리고 시청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김해 희망지원금 신청 경로2

김해시청 홈페이지에 들어 오면 메인 화면에 김해시 희망지원금 온라인 신청이 보이실거에요.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시길 바랍니다. 

 

 

김해 희망지원금 신청 경로3

그러면 폼페이지에서 신청안내가 보이실텐데요. 날짜 기간이 지나서 이젠 모든 출생년도의 시민들이 다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해줍니다.

 

 

 

김해 희망지원금 신청 휴대전화 인증

그럼 본인 인증을 휴대폰으로 해주셔야하는데요. SK, KT, LG 각각 맞는 통신사로 인증을 받으시면 됩니다. 그럼 인증을 진행 해볼까요?

 

 

 

김해 희망지원금 신청 경로4

본인 인증이 완료가되고 나면 이름, 생년월일, 세대주명, 세대주와의 관계, 읍면동을 선택이 가능한데요. 내 정보를 보시면서 선택해 주세요. 그리고 확인 버튼을 눌러 줍니다.

 

 

000

김해 희망지원금 신청 경로5

확인 버튼을 눌러 주고 난 다면 신성 대상자인지와 접수가 되었는지 볼 수 있어요. 우측 하단에 미접수가 보이시죠? 그럼 신청을 하면 되는데요.

 

 

김해 희망지원금 신청 경로6

세대주 정보는 바로 작성이 되어 있어요. 가구 정보에 신청 할 수 있는 사람이 있는데 저는 어머니와 저로 2명이기 때문에 거주자가 2명이 나오는데 각각 다르게 나오실거에요. 그리고 신청 정보에 보면 신청자 외에 은행을 선택 해야하는데요. 원하는 은행을 선택하고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신청을 하시면 마무리가 됩니다. 그렇게 해서 싱청하면 끝이나는데요.

 

 

 

이 문구가 나오면 완료 되신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