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주 눈꽃 축제 눈썰매장 개장 가족과 연인과 함께 떠나는 겨울 여행

꼬부기꼬북 2022. 12. 28. 08:00
반응형

양주 눈꽃 축제 눈썰매장 

경기도 양주시에 가면 양주 눈꽃 축제가 한창인데요. 눈썰매장을 개장했어요. 그뿐만 아니라 옛날 썰매도 있고, 각종 체험 할 것들이 많이 준비 있어요. 그리고 빙어도 잡을 수 있다는 것 아니겠습니까. 이곳에 가족과 연인과 함께 떠나는 겨울 여행 한번 가보실까요?

 

 

양주 눈꽃 축제 눈썰매장 일정

12월 23일 ~ 2월 19일까지 진행 합니다. 썰매 종류만 해도 여러 가지니까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지인들과 놀러 오셔도 되고요. 볼거리도 준비가 되어 있으니까요.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긴 하지만 누구에게 문은 열려 있어요.

 

 

 

양주 눈꽃 축제 눈썰매장 오시는 길

오실 때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594 입니다. 장흥자연휴양림을 검색하셔서 내비게이션에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유명한 휴양림이니까 어렵지는 않고 넓고 넓어요.

 

 

 

왜 즐길거리와볼거리가 많냐면요. 눈 조각들이 있어요. 그리고 실내에서 아이들이 즐겁게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썰매 코스도 어린이와 좀 더 난이도 있는 코스도 있고요. 썰매도 타고요. 먹거리도 먹을 수 있죠. 그럼 좀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이용 방법

주중 재인 입장료는 13,000원이고요 주말에는 조금씩 금액이 증가합니다. 그리고 양주시민 할인 있다는 것은 참고하셔야겠네요. 단체 할인도 있고요. 24개월 미만과 만 65세 이상은 무료입장이라고 하네요. 시간은 10:00 ~ 17:00 까지만 운영이 되니까 재밌게 놀아 보아요.

 

 

 

안내도

200m 슬로프가 있고요. 카페, 금굴 전시장, 주차장, 고객안내센터, 의무실, 모래조각 전시, 전기차 탑승장, 풍류정, 아빠썰매장, 미로썰매, 빙어체험장, 푸드코트, 어묵집, 푸드트럭, 스노 마운틴, 유아용 썰매장, 얼음썰매, 바베큐장 드라이브스루 견생조각작품전, 이 있습니다. 모든 것이 다 준비가 되어 있네요.

 

 

 

실제로 타보면서 즐기면 되는데요. 줄줄이 썰매장이 200M이기 때문에 상당히 재밌을 거 같아요. 사진을 보시면 대략 느낌이 오시죠? 

 

 

 

 

준비된 음식들입니다. 추우면 사실 따뜻하고 뜨끈뜨끈한 국물 음식들이 제일 먹고 싶어 지는데요. 짬뽕, 국밥, 라면, 떡볶이가 인기 이겠네요.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 정원전 가평 가족 나들이 여행 가기 좋은 곳 추천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 정원전 경기도 가평에 가족 단위로 나들이 가기 좋은 곳이 있는데요. 이곳은 바로 아침고요 수목원입니다. 정말 아름다운 수목원이 저녁에는 동화 속 세상으로 탈바꿈

daily-life24.tistory.com

 

 

 

양평 산수유마을 빙어 축제 겨울 가족 가볼만한 곳

양평 산수유마을 빙어 축제 경기도 양평의 산수유마을에서 빙어 축제 돌아왔어요. 겨울에 가족 나들이를 어디를 갈까 생각하실 때 빙어 축제를 가시는 건 어떨까 한데요. 이곳은 가족 가볼 만한

daily-life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