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대관령 눈꽃 축제 겨울 가볼만한 곳으로 평창을 가보아요!

꼬부기꼬북 2023. 1. 24. 08:00
반응형

대관령 눈꽃 축제 

강원도 평창군에서 대관령 눈꽃 축제가 한창인데요. 역시 겨울하면 눈꽃 축제죠? 많은 사람들이 오가면서 체험프로그램 부터 보고 즐기고 먹는 시간들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도 그럼 가족과 지인, 연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 보아야겠죠? 겨울 가볼만한 곳 평창으로 갑시다!

 

 

대관령 눈꽃 축제 기간

1월 20일 ~ 1월 29일까지 황금 연휴와 함께 주말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10일간 하기 때문에 조금은 일정을 잘 짜서 가시면 여유롭게 즐길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우리에겐 연차가 있으니까요. 

 

 

 

대관령 눈꽃 축제 오시는 길

위치는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로 135-5 입니다. 역시 평창하면 대관령이죠.

 

 

 

저는 사람이 많을 때 좋기도 하고 싫기도 하더라고요. 적당한게 가장 좋긴 하지만 때론 북적부적 한 곳에서 기운을 받기도 하고 사람들이 없는 여유로움에서 힐링을 하기도 합니다. 추운 날씨들이 이어지고 있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고 뜻깊은 여행이 되면 좋겠어요. 눈 조각들이 가득 하다고요!

 

 

 

이용요금

눈글루공원 입장권 8,000원 썰매 6회권 10,000원, 1회권 3,000원 입니다. 대관령면민의 경우 추가 할인이 있어요. 이용 시간의 경우 10:00 ~ 17:00 까지 입니다. 해가 지기전에 마음 껏 즐기세요!

 

 

 

체험 프로그램

눈썰매 말고도 많은 것 들이 있는데요. 대관령 멧돼지 얼음땡, 미니 눈조각 체험, 조명터널, 이색 눈 미로, 사진전, 대관령 옜모습, 눈글로 카페, 민속체험, 눈탑 만들기, 겨울 스포츠 체험, 게릴라 이벤트, 눈썰매, 야외 구이터, 실내휴게실, 삼양목장 먹거리, 지역주민 먹거리, 대관령 알몸마라톤이 있다고 합니다. 알몸 마라톤은 정말 강심장만 할 수 있겟네요.

 

 

 

안내도

안내도를 보시면 입구에서부터 의료부스, 종합 안내소, 매표소, 화장실, 푸드트럭존, 야외구이터, 어울마당, 등등 보이실겁니다. 그럼 다 같이 가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