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화천 산천어 축제 겨울 송어 낚시 가족과 연인과 함께 떠나자!

꼬부기꼬북 2023. 1. 25. 08:00
반응형

화천 산천어 축제

강원도 화천군에서 산천어 축제가 열린다고 하는데요. 겨울 하면 송어 축제 아니겠어요. 이곳에서는 낚시뿐만 아니라 눈썰매, 눈조각 얼음 조각 조명 축제까지 모든 게 모여 있습니다. 체험 프로그램도 정말 많기 때문에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방문하신다면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저도 꼭 가보고 싶은 곳인데요.

 

 

화천 산천어 축제 일정

행사 기간은 1월 7일 ~ 1월 29일까지 입니다. 곧 끝나가는데요. 아직은 몹시 추운 겨울이니 마음껏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겨울은 체험의 계절이니까요.

 

 

 

화천 산천어 축제 장소

위치는 강원도 화천군 화천읍 산천어길 137 입니다. 화천 군청을 검색하셔도 된다고 하니까요.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가셔서 맑은 공기와 함께 좋은 경치도 보면서 축제까지 즐겨 보는 겁니다.

 

 

 

빛축제도 진행 되고 있지만 많은 것들이 준비가 되어서 우리를 더욱 신나게 하는 것 같아요. 추위를 이겨 내보아요. 많은 사람들이 모인 곳의 축제는 더욱 흥이 나는 법이기도 하니까요.

 

 

 

체험프로그램

얼음 낚시, 루어 낚시, 맨손 잡기, 야간 낚시, 산천어 구이, 산천어 회, 세계얼음썰매 체험존, 하늘 가르기(익사이팅 체험), 얼곰이 피겨 스케이트, 눈썰매, 아이스 봅슬레이, 산천어 신년운세, 산천어와 화천 네 컷, 세계최대 실내얼음 조각 광장등에서 보고 즐기고 느껴 보세요.

 

 

 

안내도

안내도를 보시면 대규모 축제 이기 때문에 꽁꽁 얼어 붙은 강에서 위치를 잘 찾아서 체험을 하시길 바라요. 맨손 잡기가 눈에 제일 저는 띄는데요. 예약낚시터, 겨울 문화촌, 매표소, 눈썰매장, 얼음추구, 출렁다리 봅슬레이, 피겨스케이트, 얼음 썰매광장, 현장 낚시터, 루어 낚시터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