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안동 암산 얼음 축제 가족과 함께 겨울 여행을 떠나요!

꼬부기꼬북 2023. 1. 30. 08:00
반응형

안동 암산 얼음 축제

경상북도 안동에서 암산 얼음 축제가 한창입니다. 2월 초까지 진행이 되는 축제인데요. 가족과 함께 겨울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요? 요즘 날씨가 추웠다가 따뜻했다가 반복하는데요. 낮기온이 올라갈 때 가시면 정말 좋은 여행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안동 암산 얼음 축제 일정

1월 28일 ~ 2월 5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가시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요. 어렸을 때 탔던 썰매도 탈 수 있고요. 빙어 낚시도 할 수 있다고요.

 

 

 

안동 암산 얼음 축제 오시는 길

주소 : 경상북도 안동시 남후면 암산 1길 59 (광음리 38-4) 안동 암산유원지로 오시면 됩니다. 주차도 다 가능하니까 주차하고 걸어오시면 될 거예요.

 

 

 

얼음조각, 얼음낚시 등을 즐길 수 있죠? 보면서 사진도 찍고요. 그리고 넓은 경치를 보시면서 힐링도 하고요. 많은 사람도 구경도 하면 좋겠습니다. 여행 가면 사람 구경도 저는 많이 하는 편이거든요. 그냥 보고만 있어도 재미가 있어요.

 

 

 

안내도

경호, 낚싯대 판매, 달고나 체험, 화장실, 푸드트럭 존, 먹거리, 체험부스, 농특산물, 운영본부/경찰, 소방, 재난, 의료, 수유실, 휴게실, 화장실, 빙어 낚시 체험장, 놀이동산, 얼음 미끄럼틀, 겨울놀이 체험/무대, 썰매 체험장 등이 있습니다.

 

 

체험프로그램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료와 유료 체험이 있습니다. 대여료가 있는 것들도 있으니까 참고하셔서 즐겨 보시면 좋겠는데요. 빙어 낚시 이외에도 컬링이 있다는 게 정말 이색적이네요. 저는 축제에 가면 이색적인 프로그램들을 해보거나 구경하는 게 좋더라고요.

 

 

 

리플릿을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모든 것들이 정리가 되어 있으니까 한눈에 보기도 정말 좋고요. 내용이 생각보다 더 세세하니까 참고하기에도 딱이겠죠? 그럼 즐겨 보자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