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제주들불축제 제주도 이색적인 여행 추천 가족과 연인과 함께

꼬부기꼬북 2023. 3. 10. 08:00
반응형

제주들불축제

제주도에서 들불 축제가 열린다고 하는데요. 저도 한 번도 가보지 못한 축제인데 정말 이색적인 관경이 펼치 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불을 가지고 축제를 한다는 게 정말 신기한데 안전에만 유의한다면 인생 추억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마저 드는데요.

 

 

제주들불축제 일정

3월 9일 ~ 3월 12일까지 입니다. 제주에 가면 오름이 많은데 오름과 함께 관광도 하면서 이 번 행사를 참여하면 더욱 즐거울 것만 같아요.

 

 

 

제주들불축제 위치

장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산 59-8입니다. 새별오름에서 한다고 하는데요. 제주도는 아무리 멀어봐야 1시간 안이라서 어느 방향에서도 그리 멀지는 않을 것입니다.

 

 

휘하에 찬란한 불과 불꽃 쇼를 보면서 밤하늘에 소원을 밀빌어 보는 건 어떨까 해요. 그리고 가족의 건강과 앞날도 기원하시면서요. 연인들은 사랑이 더욱 깊어지면 좋겠네요. 정말 규모가 다르네요. 엄청난 거 같아요.

 

 

 

프로그램 및 일정

전시, 라이브커머스, 민속경연, 버스킹, 희망기원제, 마상마예공연, 집 줄 높기 경연대회, 소원달집 만들기, 제주 무형문화재 공연, 제주맛토크쇼, 개막공식행사, 희망콘서트, 희망불씨 퍼포먼스, 달집 태우기, 듬돌 들기 대회, 윷놀이 대회, 귀즈대회, 역사스쿨, 풍물대행진, 불 놓기 주제 공연, 횃불 대행진, 제주 화산쇼, 달집점화 및 오름불 놓기, 대동놀이, 묘목 나눠주기, 들불 큰 장, 제주도민 노래자랑, 새별오름 플로깅 페스타, 연날리기, 지게발 걷기, 제주어 퀴즈대회, 잣담 쌓기, 목장길 보물찾기, 인생샷 촬영 이벤트, 승마체험, led쥐불놀이, 원시 불 피우기, 스탬프랠리, 소원 도자기 만들기 들불 오락실 등이 있다고 하네요.

 

 

 

행사지도

정말 넓은 오름에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많은 장소들이 있어요. 둘러보면서 경험하고 즐기고 먹으면서 축제를 만끽하면 기쁨도 두 배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셔틀버스

셔틀버스가 운행된다고 하는데요. 여행객에 대한 배려라고 생각하는데요. 막차 시간을 꼭 잘 보셔야 겠어요. 버스 타고 왔다가 집갈 때 불편 할 수 있으니까요. 차를 가져가면 편하지만 정말 복잡하니까 요령껏 잘해보셔야겠네요. 

 

 

 

라인업

라인업은 10cm, 싸이버거, 밴드가 강, 경서예지-전건호 님이 무대를 빛낸다고 합니다. 아마 숨겨진 가수도 있을지 모르겠네요. 흥을 돋아 올려 보자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