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광양 매화 축제 봄 꽃 구경 나들이 여행 추천이에요.

꼬부기꼬북 2023. 3. 11. 08:00
반응형

광양 매화 축제

광양에 매화가 곧 만개한다고 합니다. 겨울 지나가면서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따뜻한 날씨와 함께 매화가 가득 피고 있다고 하는데요. 곧 있음 만개가 될 것 같은데 광양으로 매화 축제를 즐기면서 봄 꽃을 구경가 보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그러면 좋은 여행이 되겠죠?

 

 

광양 매화 축제 기간

3월 10일 ~ 3월 19일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매화가 끝나고 나면 정말 기다리던 벚꽃 시즌이 오게 됩니다. 3~4월을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는 베스트 한 날이 되겠네요.

 

 

 

광양 매화 축제 오시는 길

전라남도 광양시 다압면 지막 1길 55 섬진 마을 인데요. 광양매화축제라고 검색하셔도 나온다고 하니까 이점은 참고하세요.

 

 

 

프로그램

개막식, 광양시립예술단 공연, 국악인 공연, 김오천 옹 추모행사, 매화꽃길 힐링 걷기 행사, 봄날 버스킹 공연, 우리 동네 콘서트, 전국 노래자랑, 걷기 줍깅, 매돌이와 함께하는 인생샷, DJ박스, 느린 우체통, 직거래장터, 향토음식점, 한복 체험, 리버마켓, 액자 만들기, 손수건 만들기, 캠핑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코스 안내

약 20분~1시간 정도 걷는 코스들이 댔는데요. 코스를 잘 이어서 걸으시면 축제 투어가 될 것 같아요. 걷고 보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름 다운 경치와 함께 힐링을 하면서 말이죠. 중간중간에 사진도 촬영하시면서 추억도 남기시면 더욱 좋겠죠?

 

 

 

주행사장 안내도

안내도를 참고하시면 좋겠는데요,. 부스마다 조금씩 다르니까 가셔서 즐겨보세요. 먹거리 볼거리 체험할 것들까지 다양하니까요.

 

 

 

부스 안내

직거래 장터 말고도 보시면 많은 부스가 있어요. 걸으면서 둘러보시면 정말 즐거운 축제가 될 것입니다. 저는 먹거리가 제일 좋은 데 가셔서 광양의 고유 음식이나 전라도 지방 음식들 맛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광양은 의외로 여행 가볼 만한 곳 이기 때문에 추천을 해드리고 싶네요. 제철소와 다르게 아름다운 마을들이 있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