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구례 산수유 꽃 축제 여행 추천 해요.

꼬부기꼬북 2023. 3. 12. 08:00
반응형

구례 산수유 꽃 축제

전라남도 구례군에서 봄을 맞아 산수유 꽃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정말 아름답게 산수유 꽃들이 피기 때문에 여행지로도 제격인데요. 요즘 날씨 또한 초여름 날씨를 방불케 하면서 나들이를 나가는 분들이 많다고 이야기를 들었어요. 화창하고 포근하니까 구례로 떠나 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

 

 

구례 산수유 꽃 축제 기간

3월 11일 ~ 3월 19일까지 행사가 진행이 되는데요. 10일간동안 마음껏 즐겨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봄이라 그런지 점점 더 많은 꽃들이 피어나고 있네요.

 

 

 

구례 산수유 꽃 축제 장소

전라남도 구례군 산동면 지리산온천 관광지 일대 입니다. 내비게이션에 구례산수유꽃축제라고 검색을 하시던가 전라남도 구례군 상관 1길 45 이렇게 검색해 주세요.

 

 

 

노랗게 물든 산수유 꽃을 보세요. 마음까지 물드는 것 같아요. 그리고 공기도 맑고 날씨까지 화창하다면 정말 최고이겠죠? 사진 찍을 명소들도 가득하고 힐링이 될 것 같네요. 마을도 정말 아름 덥고요.

 

 

 

라인업

축제에는 가수가 빠질 수 없죠? 장민호, 박혜신, 이정옥, 김산옥분이 무대를 즐겁게 만들어 주신다고 합니다. 가수가 와서 정말 좋아요. 즐거운 무대를 보세요!

 

 

 


산수유열매 빨리 까기 대회

열매를 빨리 까는 분에게 1등 10만 원 2등 5만 원 3등 3만 원 상당의 시상품이 있다고 하는데요. 여행 가신김에 대회도 참가해보는 건 어떨까 합니다. 신기한 경험이 되겠는데요.

 

 

 

프로그램

농악공연, 풍년기원제, 버스커, 지역예술공연, 개막식전공연, 개막공연, 어린이테마공연, 버스킹, 렛츠디스코, 걷기 체험, 떡 만들기 체험, 사랑주 담그기, 진액 만들기, 차 시음회, 스마트관광콘텐츠 체험, 판매장터, 플리마켓, 로컬푸드, 생산품 판매, 푸드트럭, 스탬프투어, 사진인화, 캐리커처, 제품전시, 드론영상 사진전, 구례자연드림 캠페인을 한다고 합니다.

 

 

 

스탬프 투어 안내도

사진 보시면서 스탬프를 찍어보세요. 그럼 기념품을 준다고 하는데요. 7곳중 4곳을 찍으면 되고요. 걷기 완료시에도 200명에거 사은품을 준다고 합니다. 한번 걸어 보자고요! 구례 여행을 추천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