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앱 설정

카카카오톡 전화 번호 변경 등록 카톡 전화번호 바뀌었을때 하는 방법

꼬부기꼬북 2022. 3. 27. 14:28
반응형

전화번호를 변경 했을 때 카카오톡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카카오톡에서 인증이 문제가 생길수 있는데요. 이럴 때 카카오톡에서 전화번호 변경 등록 가능하거든요. 카카오톡에서 전화번호 변경 등록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카톡은 우리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메신저 이기 때문에 한 번 알아 봅시다.

 

 

 

먼저 내 휴대폰의 카카오톡 처음 화면으로 들어 가보시면 나의 카카오톡 프로필이 보이실거에요. 내 프로필에 들어 가셔야 카톡 전화번호를 변경 등록이 가능하니까 터치해서 들어가 줍시다.

 

 

 

카톡 전화번호 변경을 위해서 들어온 내 프로필 화면이 보이실텐데요. 톱니바퀴 모양이 설정인데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카카오톡 설정에 들어 왓다면 내 휴대폰의 전화번호가 보이실거에요. 내 전화번호를 클릭해보세요.

 

 

 

 

카톡 화면 상단에는 내 휴대폰 번호가 보이실거고요. 전화번호 변경 버튼이 아래에 보이실거에요. 전화번호 변경 버튼을 눌러 보세요.

 

 

 

 

변경을 하기 위해선 카톡의 비밀번호를 아셔야하는데요. 만약 모른다면 카카오톡 비밀번호 찾는 방법을 참고하시고요. 카톡 비밀번호를 안신다면 카카오톡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카카오톡 비밀번호 찾는 방법

 

카카오톡 비밀번호 찾는 방법 (비밀번호 변경 방법)

카카오톡을 사용하실 때 처음 로그인을 하고 나면 거의 로그 아웃을 할일이 없기 때문에 비밀번호 자체를 잊고 사실텐데 뜸하지만 2년에 한번쯤 또는 기기를 변경햇을때죠? 그 때 몰라서 고생

daily-life24.tistory.com

 

그럼 카카오톡에 보시면 새로운 전화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올텐데요. 여기에 변경된 번호를 입력하시고 인증 받아 주시면됩니다. 저는 변경을 하면서 진행 한게 아니니까요. 한번 진행 해보시면 별거 아니실거에요. 전화번호가 바뀌었다면 이렇게 카카오톡에 등록을 진행 해주시면 되니까요. 그럼 카카오톡 변경된 전화 번호 등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