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세상/재테크

크라우드 픽 사진으로 돈을 버는 방법 (스톡, 사진 제테크)

꼬부기꼬북 2021. 12. 18. 14:17
반응형

 크라우드 픽을 아십니까?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텐데요. 우리가 여행이나 어딘가에서 사진을 찍으면 이사진을 판매를 할수가 잇습니다. 그 판매처가 바로 크라우드 픽이라고 생각 하시면 되고요. 여기에 가입을 하고 사진을 올리고 나서 누군가 필요하에 사게가 된다면 돈을 벌수 있습니다. 500원 1000원 2000원 5000원 등 말이죠.

 

그래서 먼저 가입과 사진 판매를 한번 올려 볼까 합니다. 먼저 크라우드 픽을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 해주시고요. 들어 가 봅시다.

 

 

zmfk

 

그럼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로그인을 하시려면 가입을 하셔야합니다.

 

 

 

 

네이버 아이디연동 가입이 잇고요 계정을 만들수도잇습니다.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계정을 만들엇다면 사람 모양을 클릭해봅시다.

 

 

 

그럼 이미지 업로드가 잇는데요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미지 업로드를 할수 잇는데요. 클릭 하시면 먼저 교육 창이 나오는데 19페이지를 완독 하시고 시험을 치시면 비로소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면 업로드 하러 가기를 눌러 봅시다.

 

 

 

 

최초에 1회에 한해서만 업로드 가능하며, 투가 업로드는 처음 업로드한 이미지의 심사가 완료가 되어야 가능합니다. 라는 문구가 보이시죠? 1주일정도 심사 가긴이 있더라고요. 그러니 한번에 20개를 올려서 한번에 받으심 좋을거 같아요. 저는 1개만 먼저 해 봤습니다. 

 

 

 

 

플러스 버튼을 누르면 사진을 올릴수가 잇고요. 경치나 배경 사진이기에 저작권과 관계도 없고 제가 찍엇기 때문에 올려 봣습니다. 이게 상호 마크 사람등이 나오게되면 안되니까 잘 교육을 이수 하시고 하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에 대해서도 다 볼수 잇으니까요. 이미지 저작권 정보를 적고요. 안되면 작성법을 클릭해보세요. 그리고 상업적은 기본적으로 본인 사진에 배경 경치 등은 상관없는데 얼굴이거나하면 저작권 동의를 넣어야합니다. 그리고 비상업적 용도는 뉴스 보도 같은거라고 보시면 되는데 흔히 집회라던지 지진이나 낫다거나 할때 그런 사진영상들을 비상업적용도로 등록하여 판매가 가능 한것 같아요. 그리고 최소 5개 이상의 검색어를 적어 주셔야합니다. 검색 했을 때 나의 사진이 나올수 있게끔 잘 해보시면 좋겟어요.

 

 

이렇게 등록을 하고 나서 1주일안에 심사가 완료되면 시작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좋은 제테크니까요 꼭 해보실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