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태안반도 천리포 수목원 목련 꽃 축제 개최 안내2 비밀정원 개방 트레킹 코스

꼬부기꼬북 2022. 4. 13. 15:24
반응형

태안군 천리포 수목원 목련 꽃 축제는 3가지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가드너와 함께 걷는 목련 정원과 천리포수목원 목련산 트레킹, 목련, 우리지금 만나로 체험 프로그램 입니다. 하나씩 알아 보도록 할텐데요. 프로그램 신청은 조금 후에 알려드릴게요. 그럼 취향에 맞는 축제를 즐기시면 될거 같아요.

 

천리포 수목원 목련 꽃 축제 안내를 보고 오시면 더욱 도움이 됩니다.

 

 

태안반도 천리포 수목원 목련 꽃 축제 개최 안내

태안군의 태안반도 천리포 수목원에서 목련 꽃 축제를 개최 하고 있습니다. 벚꽃이 지면 목련 꽃이 피는 시기 이기도 한데요. 벚꽃 축제에 가지 못한 분들은 목련 꽃을 보는건 어떨까? 합니다.

daily-life24.tistory.com

 

 

 

 

 

 

천리포 수목원을 거닐면서 가드너에게 듣는 재미있는 식물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 보세요. 보통 축제에 참가하면 그냥 돌아 다니기 바쁜데 수목원인 만큼 식물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면서 체험을 한다면 더욱 재미 있을꺼에요.

 

 

 

 

 

천리포 수목원 목련 꽃 축제에는 1년에 1번 목련 축제에만 개방하는 비밀의 목련 정원이 있는데요. 이곳 또한 안가볼수가 없겟죠? 참여 하신다면 꼭 가보셔야 할거 같아요. 

 

 

 

 

천리포 수목원 목련 꽃 축제의 가드너와 함께 걷는 목련정원을 신청하게 된다면 천리포수목원 밀러가든 입장권과 목련원 입장권 플랜트센터 20%할인권 기념품 2종(양말,메모지)를 둔다고 합니다. 

 

 

 

 

 

천리포 수목원 목련 꽃 축제 일정을 보시면 아시겟지만 3가지의 일정이기 때문에 매일매일 하지는 않으니까 꼭 일정표를 보시고 예약을 하시고 가셔야해요.

 

 

 

 

천리포 수목원 목련 꽃 축제 예약문의는 041-672-9982번으로 하시면 되고요. 1인 40,000원 입니다. 온라인은 네이버에서 검색하셔서 예약 하면되고요. 최소 인원 5명 최대 15명까지 신청이 가능하니까요. 우천시에도 진행이 된다는점 꼭 아셔야 할거 같아요. 그리고 취소의 경우는 당일과 1일전 2일전 각각 금액이 틀리니까요. 최소 취소는 2일전에 하셔야해요.

 

 

 

 

 

천리포 수목원 목련 꽃 축제의 두번째 프로그램은 천리포수목원 목련산 트레킹 입니다. 트레킹은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 합니다. 특시 50대 이상은 트레킹을 많이들 좋아하시죠?

 

 

 

 

천리포 수목원 목련 꽃 축제에서 비밀의 정원처럼 1년에 한번 목련 축제에만 개방하는 비밀의 목련산을 개방하는데요. 트레킹 코스를 즐기면서 목력 꽃도 같이 감상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정상에 가면 목련 꽃이 이쁘게 보이니까 말이죠.

 

 

 

 

 

천리포 수목원 목련 꽃 축제 트레킹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면 천리포수목원 밀러가든 입장권과 목련산 트레킹 입장권 플랜트센터 20%할인권 기념품 2종(양말,메모지)를 둔다고 합니다. 

 

 

 

 

천리포 수목원 목련 꽃 축제의 트레킹 일정은 단 4일만 하는데요. 4월 21일 ~ 4월 24일까지 하니까 참고하세요. 특히 트레킹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욱요.

 

 

 

 

 

천리포 수목원 목련 꽃 축제의 두번째 트레킹 코스 비용은 1인 30,000원 2인시에는 50,000원으로 동반으로 가면 저렴하게 참가 할수 있습니다. 트레킹 코스 또한 비가 와도 진행이 되니까 우산은 필수 지참이겟죠? 환불은 동일 하게 적용 된다는점 참고하세요.

 

 

 

 

천리포 수목원 목련 꽃 축제의 세번째 프로그램 목련, 우리 지금 만나 인데요. 마지막으로 알아 봅시다.

 

 

 

 

 

천리포 수목원 목련 꽃 축제 첫번째와는 다르게 조금 다른 체험을 할수 있는데요. 목련 꽃과 비밀의 정원 입장은 동일 하고요. 가드너가 식물 이야기도 해주는 것은 똑같아요.

 

 

 

 

하지만 세번째 프로그램에선 커피박 화분을 직접 만들어 보게 되는데요. 화면을 직접 만들면서 꾸미면서 완성까지 하면 되니까 체험을 좋아 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베스트 한 것 같아요.

 

 

000

 

혜택은 첫번째 프로그램과 동일 하고요. 1, 2, 3, 4번까지 같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일정은 보시면 오전 오후 팀으로 분류 할 수 있고요. 아침은 9시 20분 부터 오후는 1시 50분 부터 시작 하고 약 3시간 코스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시간적인 여유를 좀 두셔야겠어요. 트레킹은 훨씬 걸리겟죠?

 

 

 

 

 

비용은 1인 30,000원이고요. 4인의 경우엔 10만원 이에요. 4명이상 가족단위나 쌍쌍으로 데이트 가시면 좋겟죠? 그리고 회차당 인원은 20명으로 운영 된다는 점도 참고 하시면 좋겟어요. 문의와 예약은 사진 참고 부탁 드릴게요. 다 같은 곳에서 하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