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용인 에버랜드 튤립가든 튤립 축제 안내 전국 (용인)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4. 14. 12:42
반응형

용인 에버랜드에서 "에버랜드 튤립가든" 튤립 축제를 하고있습니다. 기간이 많이 남은건 아니지만 이번주와 다음주 동안에도 축제 기간 이기 때문에 주말에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유이용권이나 이용권을 구매 하시면 놀이기구와 함께 튜립가든도 이용이 가능하시고요. 단, 유료 체험이나 대여 상품의 경우에는 추가요금이 나올 수 있어요.

 

 

 

 

용인 에버랜드 튤립가든은 3월 18일 ~ 4월 24일까지 하고 있어요. 한마디로 현재 진행 중이라고 보시면 되고요. 이번주 주말과 다음주 주말에 가장 많은 인파가 몰리지 싶네요. 다음주는 축제 마지막 날이니깐 아쉬운 분들은 서둘러 주셔야 할것 같아요.

 

 

 

용인 에버랜드의 위치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를 내비게이션에 찍고 출발 해주시면 되고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해주시면 되는데 전화는 연결이 좀 안된다고 보셔야해요. 대기시간 10분까지 대기 가능한데 10분이 지나면 다시 해야한다는 점은 참고하세요. (경험담)

 

 

 

 

가시면 아주 많은 튤립들이 피어 있습니다. 아름답게 피어 있으니까요. 가시면 역시 우리의 추억을 남긴 인생샷이 나올 수 있겟죠? 사람들도 많이 붐빌거에요. 그리고 마스크가 아직은 필수 이기 때문에 쓰셔야하고요. 실외 마스크가 해제가 된면 어떻게 될지 모르겟네요.

 

 

 

많은 분들이 축제를 즐기고 있는데요. 가시면 정말 그래픽 같이 튤립들이 있을거에요. 진짜 꽃인데도 아닌거 같다라고 할까요?

 

 

 

 

주말에는 날씨가 다시 더워 진다고 하니깐 야외 활동하긴 정말 좋겟죠? 봄철 날씨지만 덥다는거지 한 여름 날씨는 아니니까요. 가족과 또는 연인과 썸남썸녀와 함께 다녀 오시길 바랍니다.

 

 

모든사진 출처 에버랜드

 

 

놀이기구와 함께 튤립 축제까지 즐길 수 있는 1석 2조인 이번 축제에 가시면 바쁘실거 같아요. 축제도 놀이기구도 타야 하니깐요. 롯데월드와 함께 에버랜드는 우리나라 양대산맥 놀이공원이나 마찬가지니까요. 시간과 여유가 된다면 한 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