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태안 세계 튤립 꽃 박람회 개최 안내 충청도 코리아플라워파크 튤립 축제

꼬부기꼬북 2022. 4. 15. 14:56
반응형

태안군 코리아플라워파크에서 세계튤립 꽃 박람회가 개최 되고있습니다. 꽃 박람회기 때문에 축제라고 생각 하셔도 되는데요. 박람회이기 때문에 많은 꽃들을 보시면서 힐링을 하실수 있는 기회 입니다. 이쁘고 이쁜 튤립들을 보시면서 산책도 하면서 좋은 추억을 만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태안 세계튤립 박람회는 4월 9일 ~ 5월 9일까지 하는데요. 이 기간동안 찾아 가신다면 정말 다채로운 구경을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이런 곳은 가족 연인 썸타는 분들과 가면 좋겠죠? 소중한 추억과 함께 좋은 인연까지도 만들 수 있으니까요.

 

 

 

 

 

태안 세계튤립 꽃 박람회는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400인 코리아플라워파크에서 개최 되고 있는데요. 요금은 성인 12,000원 단체 10,000원 유아 및 청소년은 9,000원의 이용 요금이 들어 갑니다. 시간은 09:00 ~ 18:00으로 되어 있고요. 좀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번호 참고 하세요.

 

 

 

 

태안 세계튤립 꽃 박람회에 가시면 플라워 파크에서 하고 있기 때문에 저 멀리 바다와 함께 정말 아름 다운 경치들을 감상 할 수 있어요.

 

 

 

 

 

태안 세계튤립 박람회답게 많은 무수히 많은 튤립들이 늘어 서있기도 하고요. 여기서 조금만 사진을 잘 찍으면 인생샷은 기본 입니다. 형형 색색 정말 아름답지 않을 수가 없네요.

 

 

 

 

둘러 보시면 좋은 장소에서는 너나 할 것 없이 사진들을 찍고 있을거에요. 공원이기 때문에 넓기 때문에 더욱 좋을 수도 있겟네요. 여유가 되시면 바닷가쪽도 보시고요.

 

 

 

 

 

튤립은 색상이 너무 아름 답기 때문에 봄 철마다 반가운 꽃인데요. 네덜란드를 가져 온 것 같네요.

 

 

 

 

요즘 한창 튤립 축제가 대세이기 때문에 너무 좋고요. 마스크까지 벗는 날이 온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조만간이지 싶은데 다른 축제들도 지금 하려는 움직임도 보이는거 같습니다.

 

 

 

 

 

튤립 축제가 아니라도 다른 축제들이 많기 때문에 꼭 한번 가보시는것두 추천 드리고 싶네요. 튤립이 끝나면 또 다른 꽃들도 있고 가을도 있으니깐요.

 

 

모든 사진출처 코리아플라워파크

좋은 장소에서 소중한 추억 잘 담아 가시면 좋겠네요. 요즘 날씨 또한 너무 좋기 때문에 가족과 나들이도 정말 좋을거 같고요. 아직 여름 전이지만 날씨도 좀 따뜻하기도 하니까 가셔서 힐링 하시면 좋겠습니다.

 

 

 

태안반도 천리포 수목원 목련 꽃 축제 개최 안내2

태안군 천리포 수목원 목련 꽃 축제는 3가지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가드너와 함께 걷는 목련 정원과 천리포수목원 목련산 트레킹, 목련, 우리지금 만나로 체험 프로그램 입니다. 하

daily-life24.tistory.com

 

 

용인 에버랜드 튤립가든 튤립 축제 안내 전국 (용인) 가볼만한 곳

용인 에버랜드에서 "에버랜드 튤립가든" 튤립 축제를 하고있습니다. 기간이 많이 남은건 아니지만 이번주와 다음주 동안에도 축제 기간 이기 때문에 주말에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유이용

daily-life24.tistory.com

 

 

대구 이월드 튤립 축제 3년 만의 튤립 트래블 대구 데이트 코스

대구 월드에서 4월~9일~5월 1일까지 튤립 축제를 한다고 하는데요.. 벚꽃 축제가 가고 나서 이번에는 튤립 축제인 튤립 트래블 축제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튤립은 네덜란드에서 엄청 유명한 꽃인

daily-life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