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남 함안 수박 온라인 축제 안내 함안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4. 16. 13:22
반응형

함안에서 수박 온라인 축제가 시작 되었습니다. 온라인 축제이지만 오프라인에서도 참여가 가능 합니다. 그리고 축제기간 이후에도 행사가 있으니까요. 200년 역사를 자랑하는 함안 수박의 축제를 한번 알아 보도록 합시다. 여름엔 역시 수박이죠!! (아직 봄인데? )

 

 

 

함안 수박 온라인 축제는 4월 15 ~ 4월 24일까지 인데요. 오프라인 행사까지 치면 5월 8일까지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5월 7일 ~ 5월 8일 꽃구경과 함께 수박 축제도 즐길 수 있으니까요.

 

 

 

함안 수박 온라인 축제는 전국 수박축제 3회 28회 함찬 수박 축제인데요. 온라인으로 개최 되는 만큼 홈페이지를 들어가셔야해요. 하지만 오프라인도 있다는건 참고 하시고요.

 

 

 

 

맛있는 수박들이 가득 한데요. 함안의 특산품인 수박이기 때문에 다른 지역의 일반 수박 보다 더욱 맛이 있고 당도 또한 높습니다.

 

 

 

함안 수박 온라인 축제에 빨간 수박만 있는건 아니죠? 보시면 노란 수박도 있고요. 다양 합니다. 뭔가 단맛이 안날거 같지만 달고 맛있겟죠?

 

 

 

 

함안 수박 온라인 축제의 전체 일정인데요. 많은 이벤트들이 준비 되어 잇어요. 수박 챌린지, 수박공모전, 정기 이벤트, 오프라인 행사, 5월 7일과 5월 8일에는 악양툭방 봄꽃 경관단지 행사도 있으니까요. 봄꽃과 함께 즐길 수도 있습니다. 

 

 

 

함안 수박 온라인 축제 홈페이지가 가보시면 많은 내용들이 있는데요. 수박 할인을 먼저 하고 있고요. 모든 수방이 할인 하는건 아니지만요. 한정 수량 일수 있으니까 빨리 참여 하셔야겟죠?

 

 

 

 

그리고 시간 할인으로 수박을 더욱 저렴하게 판매를 한다고 하는데요. 4월 18일 오후 2시 22분에는 선착순 100명에가 맛있는 함안의 수박을 1만원에 판매 한다고 합니다. 저도 도전 해봐야할거 같은데 될지는 모르겟네요. 공식 블로그 참조 하시면 될거에요. 

 

 

 

함안 수박 온라인 축제인 만큼 사이트에 접소 하셔서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신데요. 당첨자에겐 많은 사은품이 기다리고 있은까요. 꼭 한번 해보세요.

 

 

 

 

함안 수박 온라인 축제에서는 수박에 관련된 공모전도 하는데요. 웹툰과 이색요리로 가능합니다. 사실 저는 이쪽으로는 소질이 없어서 참여는 힘들지만 응원 할게요.

 

 

 

그리고 함안 수박 온라인 축제의 정기 이벤트도 같이 진행되는데요. 정기적인 이벤트니깐 해보시길 바래요. 가족과 연인과 함께 같은공간 집에서 가능하니가요.

 

 

모든사진 출처 함안군

 

함안 수박 온라인 축제의 오프라인 행사인데요. 일정이랑 장소가 잇으니까요. 시간 되시는분들은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 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수박은 보기만해도 기분 좋은 과일인데요.(사실채소) 하지만 뭔가 과일이라고 부르고 싶네요. 시원하고 달달한 함안 수박드셔 보세요. 그럼 지금까지 함안 수박 온라인 축제 안내 였습니다.

 

함안 수박 온라인 축제 사이트

 

 

제27회 함안수박 온라인 축제

대한민국 대표 고당도 겨울수박! 함안수박과 함께 펼쳐지는 제2회 대한민국 수박축제 및 제27회 함안수박 온라인 축제

www.hamanfestival.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