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창원 마산합포구 진동 미더덕 온라인 축제 개최 안내 마산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4. 22. 07:00
반응형

창원 마산합포구 진동 미더덕 온라인 축제를 한다고 하는데요. 마산 분들이라면 진동을 모르실리가 없으실테고요. 타지역은 낯설수 있으실거에요. 진동은 미더덕으로 유명한 지역인데요. 이번에도 미더덕 축제를 온라인 축제로 진행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프라인에서도 미더덕을 구매 할 수 있으니까요. 한번 같이 축제를 알아 보아요.

 

 

 

미더덕 축제는 4월21일 ~ 4월 30일까지 10일간 이루어지는 축제 인데요. 축제기간동안 100명에 한해서 홈페이지의 참여 마당에 미더덕 구매 영수증, 미더덕, 미더덕 요리등과 함께 등록 해주시면 미더덕 또는 미더덕 젓갈을 축제기간 종료후 선정된 100명에게 경품을 발송해 준다고 해요.

 

 

 

2022년 미더덕 온라인 축제 장소는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미더덕로 334 입니다. 공연도 있으니까 한번 보시면 좋겟네요.

 

 

 

 

창원진동 미더덕은 전국 미더덕 생산량의 70%를 차지 할 만큼 엄청난 산지 인데요. 창원 진동 양식어장에서 연간 3000여톤씩 생산되고 유통 되고 있다고 합니다. 미더덕은 육지의 더덕이랑 비슷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더덕이라는 이름에 물 미자를 사용해서 미더덕이라고 합니다.

 

 

 

미더덕은 부침개, 찜, 무침, 된장찌개 등으로 요리를 하는데요. 향이 좋기 때문에 감칠맛을 더해 주기도 합니다. 저도 미더덕을 좋아하는데요. 꼭꼭 앂으면 역시나 바다향이 좋죠.

 

 

 

 

진동 미더덕 온라인 축제와 더 불어서 오프라인에서도 진행 되는데요. 맥도날드의 맥드라이버같이 드라이브 스루를 진행합니다. 그럼 지나 가면서 구매를 하시면 되겟죠?

 

 

 

드라이브 스루는 4월 22일 14:00~17:00까지 진행 되는데요. 자동차로 오신분들은 지나가시면서 바로 구매 하시면 됩니다. 산지 직송이며 당일 채취 미더덕이라고 하니까 정말 신선 할거 같아요. 가격은 1kg 15,000원 젓갓은 200g은 12,000원 300g에 16,000원 입니다.

 

 

 

 

진동 미더덕 온라인 축제의 위사진을 보시면 드라이브 스루 경로를 정확하게 아시겟죠?진입하셔서 판매 부스를 지나면서 구매하시고 나가시면 됩니다.

 

 

 

진동 미더덕 온라인 축제의 신선한 미더덕인데요. 가득차서 토실토실 하네요. 냉동 미더덕과는 비교가 안되겟죠?

 

 

모든사진출처 창원서부수협

 

관심 잇으신분들은 참여를 하시면 좋겟네요. 좋은 미더덕을 구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고요. 마산쪽에서 아구찜 또는 장어 거리에서 장어도 드시면서 들리시면 참 좋을거 같아요. 지금까지 창원 마산합포구 진동 미더덕 온라인 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