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기도 양평 용문산 산나물 축제 개최 안내 양평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4. 22. 12:45
반응형

경기도 양평군 용문산 산나물 축제가 개최 되었는데요. 산나물은 우리의 몸과 건강에도 정말 좋은데요. 봄나물의 경우 영양소도 더욱 풍부 합니다. 이번에 제 12회를 맞이하게 되었고요. 축제 기간이 조금 짧지만 오프라인으로는 더 길게 보낼수가 있으니까요. 조선 시대에 양평의 산나물이 임금님 진상품으로도 유명 했다고 합니다.

 

 

 

경기도 양평의 용문산 산나물 축제는 4월 22일 ~ 4월 24일 3일간 열리는데요. 기간이 짧지만 티몬의 온라인 기획전 으로는 5월 1일 까지 산나물과 특산품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용문산 산나물 축제의 위치는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신점리 입니다. 입장료 같은건 없기 때문에 무료로 즐기시면 됩니다. 다만 시간은 10:00 ~ 17:00 입니다.

 

 

 

 

축제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 하시면되고요. 산나물이기 때문에 조금 연령대가 있겟죠? 그건 조금 감안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축제 프로그램 일정인데요. 공연, 라디오, 버스킹 등 각종 프로그램들로 짜여져 있어요. 온라인 행사도 같이 진행하고 잇으니까요. 가신다면 잘 둘러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전체 공연일정인데요. 예술공연, 노래, 트로트, 팜오케스트라까지 즐기실수 있는데요. 방문자와 지역민들에게는 정말 좋은 추억이 될거 같아요. 진시몬님과 박구윤님이 눈에 띄네요. 그리고 사물놀이 느닷도 있고요. 사물놀이 좋아하시는 분들도 분명 계시니까요.

 

 

 

용문산 산나물 축제의 메인 무대와 산나물 판매장에 마임을 한다고 하는데요. 마임을 모르시는 분들은 생소하시겠지만 보시면 재미 있으실거에요.

 

 

 

 

전통놀이 체험인데요. 곤장과 주리틀기를 체험 할수 있다고 해요. 고통이 조금 따르겟지만요. 그리고 전통의상 체험인데 한복을 좋아 하시는분들은 꼭 한복 체험을 하시고 이쁜 모습으로 좋은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모든사진출처 양평군

 

오프라인 장터도 열리는데요. 판매 부스를 돌면서 이것저것 보시면서 필요한 것들이 있다면 구매도 하고 즉석 이벤트도 참여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볼거리가 많을거 같아요. 부스가 있어야 축제에 가면 정말 재미가 있거든요. 그러다가 필요한걸 아니면 충동구매를 하게되죠. 그럼 지금까지 경기도 양평의 용문산 산나물 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