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강원도 속초 청초호수공원 청초누리 봄빛정원 축제 개최 안내 속초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4. 19. 07:00
반응형

강원도 속초시 청초호수공원에서 청초누리 봄빛정원 축제를 개최 했습니다. 청초호수공원에 가신다면 아름다운 야간 조명도 볼수 있고요. 낮에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 산책을 하시기 좋으실거에요. 호수이지만 바다와 맞닿아 있고요. 호수 넘어로 바다가 있으니까요.

 

 

 

청초누리 봄빛정원 축제 기간은 4월 8일 ~ 5월 8일까지 1달간 이루어지는데요. 아직도 기간이 많이 남아 있으니까 속초로 놀러 가시는분들은 한번 가보셔서 둘러 보시면 좋겠습니다. 속초까지 가시면 바다도 좋지만요. 숙소를 공원 근처에 잡는다면 좋겟죠? 산책도 하고요.

 

 

 

청초누리 봄빛정원 축제의 위치는 강원도 속초시 엑스포로 140 입니다. 관련 사항은 전화 하시거나 속초시 홈페이지를 참조 하시면되는데요. 공원이기 때문에 크게 문의할건 없으실거에요. 야간이 더 아름답죠.

 

 

 

 

공원이기 때문에 당연히 상당히 넓다고 생각 하시면 되고요. 낮과 밤 분위기가 조금 다를 수 있어요. 둘다 좋죠. 바로 앞에 바다처럼 큰 호수가 있으니까 봄바람을 맞으면 정말 힐링 되실거에요.

 

 

모든사진출처 속초시

 

낮에 가셔도 좋으니까요. 가족과 연인, 지인과 한번 가보시길 바래요. 예전엔 멀었던 강원도지만 지금은 가까운 강원도이니까요. 봄꽃도 봄빛도 같이 보시면서 산책도 하고 맑은 하늘을 보시면 정말 힐링이 되실겁니다. 여유도 즐기면서요. 바쁜 일상 생활에서 여유가 참 중요하니까요. 그렇게 해야 회복도 되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