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충남 아산시 피나클랜드 봄꽃 축제 안내 아산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4. 21. 07:00
반응형

충청남도 아산시 피나클랜드 봄꽃 축제가 열린다고 하는데요. 수선화 20송이와 튤립 20만송이를 볼수 있습니다. 정말 많은 꽃송이들이 피는데요. 메타스콰이어 길에서 부터 정상의 달빛폭포까지 가시면서 확짝 핀 튤립과 수선화를 볼 수 있습니다. 장관이 따로 없겠죠?

 

 

 

 피나클랜드 봄꽃 축제 기간은 4월 1일 ~ 5월 31일 까지 인데요. 피나클랜드가 넓기 때문에 가셔서 아주 큰 힐링이 되실거에요. 시즌이 시즌이니까요. 활짝핀 수선화와 튤립들을 보시면 좋겠네요.

 

 

 

피나클랜드 봄꽃 축제 위치는 충청남도 아산시 월선길 20-42 입니다. 여긴 따로 홈페이지가 없기 때문에 블로그와 전화번호를 참고 하시어서 문의를 하시는게 좋으실 거에요. 거의 전화로 하시면 되겟죠? 블로그는 홍보용이니깐요. 그리고 튤립과 수선활르 구매를 할 수도 있다고 해요. 연인에게 아내에게 선물해보세요.

 

 

 

 

올해는 리오프닝 준비로 인해서 예전에 취소 되엇던 많은 축제들이 다시 하고 있어요. 축제 들을 많이 열리는걸 보면 이제는 일상생활이구나 라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가시면 정말 많은 수선화와 튤립을 볼수 있을꺼에요. 40만송이라고 생각하면 상상이 안되는데요. 정말 많고 많은 꽃들이 피어 있겟죠?

 

 

모든사진 출처 피나클랜드

튤립과 수선화를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피나클랜드 봄꽃 축제에 참가 하시어서 꼭 둘러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용요금은 성인 10,000원 청소년 8,000원 어린이 7,000원 입니다. 그리고 관람 시간은 09:00~18:00시 까지고요. 입장은 17:00시까지 하셔야 입장이 가능해요. 너무 늦으면 안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