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기도 가평군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안내 가평군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4. 23. 07:00
반응형

경기도 가평군의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가 한창인데요. 봄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가평으로 가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가평으로 많이 여행을 가실텐데요. 가신다면 꼭 아침고요 수목원에 들리셔서 봄꽃축제를 만끽 해보세요. 정말 이쁘니까요.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는 4월 16일 ~ 5월 22일 까지 축제가 열리는데요. 수목원이니까 많은 식물들과 함께 꽃을 볼 수 있습니다. 힐링은 덤으로 말이죠.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장소는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입니다. 주위에 캠핑장도 있으니까요. 캠핑과 함께 수목워까지 둘러 본다면 즐거움이 2배가 되겟죠?

 

 

 

 

아침고요수목원에 봄철인 튤립이 피면 정말 아름답게 피는데요. 시기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는 있겟지만 지금 튤립 축제가 한창 열리고 있는 만큼 좋은 추억 쌓고 돌아 올수 있을거 같아요.

 

 

 

길을 따라 걸으면 정말 자연 속으로 빠져 있는거 같은데요. 공원과 휴향림 수목원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축제가 아닐수 없습니다.

 

 

 

 

개인 입장료는 어른 11,000원 청소년 8,500 어린이 7,500원 인데요. 경로 유공자 장애인과 가평군민은 좀더 할인을 받고 입장 하실 수 있습니다. 지역마다 지역주민 우대 할인은 참 좋은거 같아요.

 

 

 

딘체 입장의 경우에는 좀더 할인이 되는데요. 30인 이상만 적용이니까요. 인원수가 안된다면 개인으로 생각 하시면 될거 같아요. 금액은 사진 참고를 부탁 드릴게요.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의 단체 체험 프로그램인데요. 최소 인원이 15명은 되야 할수 있어요. 시간과 프로그램들은 참고 하시면 될 것 강ㅌ아요. 30~120정도 걸리니깐 시간 계산을 잘하시길 바래요.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의 개인 주말 체험프로그램인데요. 셀프체험부터 20분정도 걸리는 체험까지 있으니까요. 가격 보시면서 해보시면 좋겟어요. 여름철엔 봉숭아 물들이기가 보이네요. 

 

 

 

 

많은 산책로와 정원들이 있습니다. 다 돌아 보시려면 시간을 여유롭게 생각 하시고 방문 하셔야해요. 도중에 가면 너무 아쉬우니까요.

 

 

 

아침고요수목원에는 여러 매장들이 있어요. 아침봄빵집과 한식당 푸드가든이 있어요. 한식은 식사를 하시면 되고요. 빵은 당연히 빵입니다.

 

 

 

 

굿모닝 커피와 초록상점에는 가이드닝 용품과 화초를 판매 합니다.

 

 

 

정원가게인데요. 굿즈같은걸 판다고 생각 하시면 될거 같아요. 천연 삼푸라, 스프레이 같은것들이요.

 

 

 

 

한편의 그림같이 꽃들이 피니까요. 넓고 넓은

 

 

 

한폭의 그림 같은 곳들이 많은데요. 역시 수목원들은 봄철 꽃피는 계절이 제일 아름다운거 같아요.

 

 

모든사진출처 아침고요수목원

 

 

튤립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런 꽃들을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네요. 가족들과 함께 연인과 함께 많은 좋은 추억을 남기고 가시면 좋겟네요. 그럼 지금까지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였습니다. 여유로운 하루가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