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한라산 고사리 축제 안내 제주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4. 23. 14:25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에서 한라산 고사리 축제를 개최 되었는데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개최 되고 짧은 기간 운영 되지면 이번 주말에 제주도 가시는분들은 제주도에서 고사리 축제에 참여 해보세요. 그리고 제주도에서 즐길 수 있는 많은 것들을 해보시고요. 낚시라던지 전동바이크라던지 유람이라던지요.

 

 

 

한라산 고사리 축제 기간은 4월 23일 ~ 4월 24일까지에요. 제주도 가시면 워낙 할게 많기 때문에 한번 가셔서 체험이라던지 경치 구경이라던지 하시면 될거 같아요.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요.

 

 

 

한라산 고사리 축제는 1일차 비대면으로 2일차는 대면으로 운영이 됩니다. 대면에는 각종 공연과 연예인도 오니까요. 한번 보면 재밌겟죠?

 

 

 

 

한라산 고사리 축제 공연 위치는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올레코스 해안변 인근에서 한다고 하는데요. 가수 정재욱이 온다고 합니다. 아마 30대 이상인분들은 잘아시는 가수겠죠? 그 분이 이분이겟죠? 그리고 다른 공연도 한다고 하니까요.

 

 

 

제주도에 가셔서 걷고 보고 만지고 많은것들을 느껴 보세요. 목장도 있고 워낙 폭포수도 있으니까요. 간김에 다 돌고 와야겟죠? 

 

 

 

 

싱싱한 고사리도 볼수 있고요. 고사리 끊어 오셔도 되겟지만 저는 사실 조금 귀찮아해서요.

 

 

모든사진 출처 남원읍

 

고사리 다듬으셔도 되겟네요. 고사리 축제니까 고사리가 빠지면 안되겟죠? 추천 메뉴가 고사리 잡채가 있던데요. 저는 고사리 향에 약해서 안되지만 여러분들은 도전 해보세요. 그럼 지금까지 한라산 고사리 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