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세종시 베어트리파크 철쭉제 봄과 철쭉 축제 안내 세종시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4. 24. 11:00
반응형

베어트리파크 철쭉제 봄과 철쭉 축제가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이름에서 볼수 있듯이 베어트리파크죠? 곰이 있습니다. 가시면 각종 체험도 할 수 있고요. 베어트리파크는 10만평의 규모에 100여마리 반달곰, 불곰, 공작, 사슴 등이 있고요. 1000여종의 40만점 정도의 나무와 꽃들이 있어서 수목원 속의 동물원이라고 생각 하면 될거 같아요. 그래서 아이들이 참 좋아하겟죠?

 

 

 

베어트리파크 철쭉제 봄과 철쭉 축제는 4월 22일 ~ 5월 9일까지 열린다고 합니다. 지금 한창 좋은 날씨라서 가족과 함께 간다면 정말 좋겟죠? 특히 어린이들의 동심의 세계를 마음껏 키워 줄수 있습니다.

 

 

 

베어트리파크 철쭉제 봄과 철쭉 축제 장소는 세종특별자치시 신송로 217 베어트리파크에 있습니다. 

 

 

 

 

계절마다 아름답겠지만 단연 꽃이 피는 봄이 제일 이지 싶어요. 푸른 녹음은 당연히 여름 단풍은 가을이겠죠?

 

 

 

수목이이나 공원 좋아하시는분들은 가보시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베어트리파크 철쭉제 봄과 철쭉 시즌이기때문에 봄꽃도 많이 구경 할수 있어요. 여가활동은 암만해도 봄 여름이 좋더라고요. 저는 가을도 좋긴하지만요.

 

 

 

베어파크기이고 하기 때문에 가시면 곰돌이들도 볼수 있어요. 반달곰이 우리나라에선 제일 유명하죠? 지리산 반달곰 때문에요.

 

 

 

 

비단잉어도 있는데요. 비단잉어 먹이주기 체험도 있은깐 어린아이들과 같이 가신다면 체험 하시 때 정말 즐거우실 거에요. 먹이 때문에 몰려드는 비단 잉어들을 볼수 있죠. 각종 다른 먹이주기도 있어요.

 

 

 

베어트리파크 광광안내도 입니다. 10만평 규모 답게 정말 넓고 넓죠? 전망대까지 가셧다가 한바퀴 다 돌면 시간이 훌쩍 지나갈 거에요.

 

 

 

 

베어트리파크 조금 작은 전경인데요. 실제로 가시면 이거보다 더 큰 규모라고 생각 하셔야해요.

 

 

 

베어트리파크 안에 가시면 레스토랑과 카페 라운지 포드 코트가 있는데요. 각종 먹거리가 있으니까요. 가셔서 점심을 드신다면 걱정 없이 드시면 됩니다.

 

 

 

 

베어트리파크 이용 시간은 3월~11월까지는 9시 개장 일몰 시 폐장이고요 12월~2월 까지 겨울은 오후 5~6시 폐장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금액은 성인 12,000원 청소년 10,000원 어린이 8,000원 입니다. 우대사항은 한번 읽어 보시길 바라고요. 단체 예약시에는 문의를 해보세요.

 

 

모든사진출처 베어트리파크

 

교통편은 버스도 가능하고요. 기차도 가능하고요. 자가용으로도 큰 무리 없이 방문 하실 수 있습니다. 방법은 사진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혹시 모르니 배차와 시간표는 잘 보셔야해요. 그래야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가 있으니까요. 자가가 제일 편하긴 하지만 뚜벅이 들도 도전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