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대구 달성군 네이처파크 플라워 페스티벌 개최 안내 대구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4. 27. 07:00
반응형

대구광역시 달성군의 네이처파크에서 플라워 페스티벌을 한창 하고 잇는데요. 네이처 파크는 규모 12만평에 야외동물 50여종이 있는데요. 무려 300마리 이상이 된다고 합니다. 수목들 또한 350종과 꽃들 또한 100여종으로 많다고 합니다. 동물원 같은 공원 인데요. 같이 보실까요?

 

 

 

네이처파크 플라워 페스티벌 축제 기간은 4월 2일 ~ 6월 6일까지 입니다. 최근에 여우 4마리가 태어 났다고 하는데요. 여우의 이름을 짓고 있으니까 이런 이벤트 참여 하는 것도 재미 있을거 같아요.

 

 

 

네이처파크 위치는 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891 입니다. 여긴 무료는 아니고 유료 이용이니까 이점 참고 하시고요. 더 정확히는 조금 있다가 볼게요.

 

 

 

 

네이처파크 플라워 페스티벌에는 많은 동식물들이 있는데요. 정말 아름다운 꽃들이 지금 피어 있다고 합니다. 역시 안가 볼 수가 없겟죠? 대구 하면 이월드가 엄청 유명하지만 네이처파크도 좋은 것 같아요.

 

 

 

가시면 역시 인생샷은 물론이고 정말 다채롭고 이쁜 장소들이 많으니깐요. 규모가 규모인 만큼 정말 좋겟죠?

 

 

 

 

저는 원래 공원이랑 바다를 좋아 하기 때문에 정말 이쁜거 같네요. 절도 좋아하긴 하지만 등산을 안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자동차가 올라가는 산이라던지 케이블카가 있는 곳을 정말 좋아 한답니다. 

 

 

 

네이처파크 안내도인데요. 티켓팅 지점 부터 해서 많이 보고 느끼면서 듣기도 하면 좋을거 같아요. 

 

 

 

 

네이처파크 플라워 페스티벌에서는 여러가지 체험도 가능한데요. 먹이주기가 제일 재밌겟죠? 항상 저는 그랬던거 같아요. 먹는 모습 보면 귀여우니까요. 그리고 각종 부대시설과 동물 탐험대는 따로 볼게요.

 

 

 

부대 시설 보시면 먹거리와 비즈니스 홀이 있는데요. 홀은 대관을 할 수 있고요. 먹거리는 원하시는 음식을 드시면 될거 같아요. 여기서 식사를 하지 않는다면 핫도그가 제일 만만 할거 같아요. 전 핫도그도 좋아하니까요.

 

 

 

 

네이처파크 플라워 페스티벌에서 동물들과 함께 할수 있는 동물 탐험대인데요. 시간을 잘 맞춰 가셔야 할거 같아요. 궁금하고 귀여운 동물들을 볼 수 있으니까요.

 

 

 

대중교통과 자가로 방문이 가능한데요. 대구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버시도 가능하시겟죠? 시외버스에서부터 찾아오긴 쉽지 않겟지만요. 하지만 안되는건 없습니다. 요즘엔 네이버에서 가는길까지 누르면 교통편까지도 알려주니까 참고해보세요.

 

 

 

 

이용요금과 이용 시간인데요. 종일 권은 대인은 18,000원 소인 16,000원 오후권은 대신 소인 모두 12,000원 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축제 기간이죠.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이 할인 말고도 있는데요. 일단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날짜까지 맞춰 가실수 있는분 들은 할인 받아 보세요.

 

 

모든사진출처 네이처파크

 

50여종의 동물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 가져와 봤습니다.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수 있고 귀여운 동물들도 있으니까요. 대구 달성군 네이처파크 플라워 페스티벌에 한번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정말 좋지 않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