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서울 경복궁 생과방 축제 안내 서울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4. 29. 07:00
반응형

서울 특별시의 경복궁에서 생과방 축제를 한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다도회 같은 것이죠. 차도 마시고 전통 과자라고 해야할까요? 궁중 차문화라고 해야할까요. 배울수 있는 기회일거 같아요. 차두 마시면서 유유자적한 한 때 보내시면 어떨까 하네요.

 

 

 

경복궁 구경도 하시고 체험도 하시면 딱일것 같은데요. 지금 처럼 봄의 기운이 만연할때 가시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예약으로 받고 있으니까요. 이점 참고 하시고요.

 

 

 

생과방 2차 예약 오픈이 4월 29일 오후 3시 인데요. 2차 예약 오픈 기간은 5월 10일 ~ 5월 22일 입니다. 3차 예약 오픈은 5월 13일 2시부터고요. 3차 예약 오픈기간은 5월 23~ 6월 25일 까지에요. 생과방은 한 회차당 30명이 참여가 가능한데요. 전석 다 예약제니까 방문 접수 안되는점 무조건 알고 가셔야해요.

 

 

 

 

유의 사항은 한번 읽어 보세요. 티켓이 양도가 안된다는 점부터 하셔서요. 가족에 한하여는 양도가 가능하니까요.

 

 

 

궁중 병과 보면 우리가 제일 잘아는 약과가 보이네요. 그리고 사과정과랑 주악 정말 맛잇어보이죠? 가격이 엄청 비싼건 아니니까 이것저것 드셔보세요.

 

 

 

 

차는 담강다 감국다 이런식으로 되어 잇지만 국화차, 구기자차, 대추차 등등으로 잇어요. 대부분 4천원 이니까 우리가 스타벅스가서 커피 먹는 것 보다 저렴한거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이젠 비싸자나요

 

 

 

이번 생과방도 참 기대가 되는데요. 좋은 추억 되시면 좋겟네요. 가족과 연인들이 많이 오겠죠? 물론 지인들과도요. 남자끼리 오진 않겠지만요.

 

 

 

 

생과방은 소주방 쪽에 있고요. 경복궁 입구에서 교태전으로 직진후에 오른편 쪽문쪽에 있다고 합니다. 안되면 물어서 갑시다!

 

 

모든사진출처 문화재청 경복궁

 

여유롭고 참 좋네요. 전통 한옥이나 대청 마루들을 보면 정말 좋은거 같아요. 뭔가 힐링되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코로나가 물러가서 마스크가 없는 시절로 돌아가서 여유로운 한 때를 즐기고 싶네요. 지금까지 경복궁의 생과방 이었습니다.

 

 

 

 

2022년 4월 5월 상반기 경복궁 야간관람 개최 안내 서울 가볼만한 곳

서울 특별시에 있는 경복궁 야간 관람이 시작 되었다고 해요. 낮에도 참 이쁘지만 야간에도 이쁜 경복궁인데요. 유명한 경회루 라던지 우리가 사극에서 많이 보는 동궁 금정전 등이 있어요. 야

daily-life24.tistory.com

 

 

 

서울 중구 거리예술 캬라반 '봄' 축제 안내 서울 가볼만한 곳

서울특별시 중구에서 예술 축제를 개최 하는데요. 이름하여 거리예술 캬라반 '봄'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축제들이 개최를 못 하였고 지금도 온라인 축제와 병행 하는 축제들이 많은데요

daily-life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