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용인 에버랜드 플라워 아트&마켓 축제 안내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5. 16. 07:00
반응형

경기도 용인시의 에버랜드에서 "플라워 아트&마켓" 축제가 시작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축제에의 꽃은 장미꽃 입니다. 정말 아름다운 장미들이 무려 300만송이 그리고 품종은 720품종이라고 합니다. 정말 다양한 장미를 볼 수가 있겠는데요. 가신다면 정말 좋은 추억이 되겠죠?

 

 

 

 

에버랜드 플라워 아트&마켓 축제는 5월 13일 ~ 6월 12일까지 하게 되는데요. 정말 많은 장미꽃송이들이 가득 할거에요.

 

 

 

 

역시 5월 ~6월은 장미의 계절인거 같은데요. 싱그러운 모습이 정말 기대 됩니다. 300만송이의 장미가 있다면 역시 향기또한 엄청 진 할 것 같아요.

 

 

 

 

플라워 아트 & 마켓 안내 지도 인데요. 인생샷을 찍을수 있는 포토존과, 플라워 아트, 야외정원에서 개최되는 보타니컬아트 전시회, 핑크장미, 음악공연과 아트 클래스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장미 전문가들이 1년이란 시간동안 가꾸었다고 합니다. 300만송이를 키우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까요. 정말 아름다운 정원인거 같아요.

 

 

 

 

큐피드원 입구 터널인데요. 이 곳 또한 역시 사진 찍기 정말 좋은 장소 일거에요. 중간에서 사진을 찍는다면 아름다운 사진이 연출 되겠죠? 그럼 이번 축제에 대해 아래에서 조금더 자세하게 알아보아요.

 

 

 

 

에버랜드 플라워 아트&마켓 축제는 푸드 축제도 함께 하고 있는데요. 1부는 5월 5일 ~ 5월 15일까지 그리고 2부는 5월 20일 ~ 5월 29일까지니까 같이 즐길 수 있는 날이 오심 즐거움이 2배가 될 것 같아요.

 

 

 

 

플리 마켓에서는 6월 1일 ~ 6월 12일까지 리빙 소품과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팔고 있다고 해요. 핸드 메이드 예술 품도 있으니까 오신김에 집에 둘 좋은 아이템을 골라 보세요.

 

 

 

 

아트뮤직 마켓에 가시면 가든 갤러리와, 체험 클래스와 가든 버스킹이 있어요. 체험 클래스는 연간 이용 전용이니까 이점은 아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비너스원에 가시면 누가봐도 사진을 찍을수 밖에 없는 장소가 있는데요. 앞 서 말씀 드렸듯이 인생샷이 될 겁니다. 특히 여성분들은 사진을 좋아하시니까요. 가야겠죠?

 

 

모든사진출처 용인에버랜드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를 한다고 하는데요. 브라질 삼바, 베니스의 가면, 카리브 축제가 한자리에 모인다고 합니다. 세계 유명 축제들이니까 기회를 놓치면 안되겠죠? 그 나라에 가지 않고선 알기 힘드니까요.

 

 

 

로즈 장인이 만든 바디케어 제품이 장미원에 있다고 하니까요. 가셔서 체험을 하시면 좋겠죠? 체험은 어떤걸 해도 재미가 있으니까요. 그리고 정말 향기로울거 같아요. 장미향은 은근 짙으니까요. 그럼 지금까지 에버랜드 플라워 아트&마켓 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