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기도 가평 쁘띠프랑스&이탈리아마을 피노키와 다빈치 유럽동화나라축제 안내

꼬부기꼬북 2022. 5. 13. 07:00
반응형

경기도 가평의 쁘띠프랑스&이탈리아마을에서 피노키와 다빈치 유럽동화나라축제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남해에 독일 마을이 유명하지만 가평에 가시면 프랑스 마을과 이탈리아 마을을 보실 수가 있는데요. 가시면 프랑스에 이탈리에 온 것 마냥 신기 하실거에요. 그리고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데요. 별에서온 그대와 시크릿 가든 촬영지로도 유명하죠?

 

 

 

쁘띠프랑스&이탈리아마을 피노키와 다빈치 유럽동화나라축제 기간은 5월 1일 ~ 5월 31일 까지 입니다. 이탈리아 마을과 프랑스 마을의 공연이랑 전시가 좀 다르니까요. 이점은 먼저 참고 하세요.

 

 

 

오시는 방법들인데요. 클릭하셔서 크게 보시고요. 유럽동화나라축제 위치는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1063 입니다. 자가로 오시는분들은 주소를 정확히 확인하세요.

 

 

 

 

가시면 정말 많은 볼거리가 있으실거에요. 테마파크 이기 때문인데요. 구경도 하고 체험도 하는 국내 유일무이한 테마파크 입니다. 

 

 

 

많은 공연과 행사 및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자세한건 밑에서 알아보기로 하고요. 사진들을 감상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 번 가보신다면 분명 좋은 추억이 되시겟죠? 저는 그럴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이탈리아 마을은 5월 22일이 개관 후 1년이 된다고 합니다. 1주년으로 인해서 이번 축제가 열린다고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마을 안내 약도 인데요. 상당한 규모를 자랑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산책길도 가지고 있고요. 기념품 판매점, 분수광장, 매점, 오르골, 어린왕자길, 마리오네트 전시관 등이 있으니까 한번 잘 둘러 보세요.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들인데요. 왼쪽부터 버라이어티 퍼포먼스, 서커스 & 마임쇼, 유럽동화인형극, 오르골 시연 & 설명을 하고 있다고 하니까요. 구경 하시면 좋겠네요.

 

 

 

 

공연 일정은 잘보시고 행동 하셔야하는데요. 주말 일정이므로 평일과 조금 다르거나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깐 이 점은 참고 하셔야겠어요. 

 

 

 

체험프로그램도 있는데요. 20인 이상 예약시에 어린왕자 석고체험과 동일하게 20인이상 예약시 어린왕자 미술체험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체험비는 별도라고 하네요. 아이들이 좋아 할 것 같은 체험 입니다.

 

 

이렇게 포토존도 있어요. 가끔 어딘가 가면 이런 것들 많이 보시잖아요.  정말 테마 파크를 잘만든거 같네요. 동심의 세계로 돌아 갈수 있고요. 아이들이 아주 좋아하겠죠? 

 

 

 

 현재 이벤트로 스탬프 투어가 잇는데요. 다 찍으시면 기념엽서를 준다고 합니다. 가보신다면 이것두 함꼐 해보시면 어떨가 합니다. 축제 기간에 간다면 많은 행사와 할인이 있으니까 남들 갈때 가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물론 한적 할 때 가는것도 좋지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