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제주 "설문대할망 페스티벌" 개최 안내 제주돌문화공원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5. 15. 07:00
반응형

제주도 제주시의 제주돌문화공원에서 "설문대할망 페스티벌"을 개최 했다고 합니다. 돌이 가득한 공원이라고 하니 정말 신기한데요. 우리가 생각 하는것 이상으로 장관이 펼쳐 집니다. 규모가큰 공원이랑 테마 파크의 경우에는 정말 놀랄 때가 많은 것 같아요. 전국에 이렇게 좋은 곳들이 많다는걸 느끼면서요.

 

 

 

설문대할망 페스티벌의 개최 기간은 5월 14일 ~ 5월 22일 까지 합니다. 일정이 있으니까 잘 보셔야할거 같아요. 가끔 원하는 축제 갔는데 원하는 프로그램 일정 안맞으면 화나잖아요. 

 

 

 

석양이 질때 너무 아름다울 것 같아요. 실제로 가서 보면 더욱 아름답겠죠? 제가 석양과 푸른 하늘, 푸른 바다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가끔 바다에서 노을을 보면 그건 정말 아름 다운 것 같거든요. 

 

 

 

 

제주 설문대할망 페스티벌 관람 시간은 09:00 ~ 18:00 시까지에요. 한 여름에는 석양을 볼수가 없을 수도 있겟네요. 그리고 관람료는 개인 5,000원 청소년은 3,500원 입니다. 단체는 좀더 할인이 되고요.

 

 

 

안내도인데요. 정말 규모가 커서 그런지 항공 사진으로 봐도 넓긴 넓네요. 한국 민속촌 만한거 같아요. 순환용 전기 셔틀카가 있는데요. 요건 조금 뒤에 설명 할게요.

 

 

모든사진출처 제주돌문화공원

 

 

돌하르방 카페인데요. 겉모습과 약간 다른거 같아요. 뭔가 펜션 고기 굽는 곳같은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통유리로 되어 잇어서 전경이 정말 잘보인다는건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셔틀카가 있는데요. 20분 간격으로 무정차로 순환 한다고 하니까요. 셔틀카를 타고 나서 한 바퀴 돌고나서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셔틀카를 돌고 나서 직접 가보는거죠. 탑승요금은 성인 5,000원 청소년은 4,000원 입니다. 그럼 가보셔서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공연도 꼭 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