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제주 서귀포시 마노르블랑 수국 축제 안내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5. 17. 07:00
반응형

제주도의 서귀포시에 있는 마노르블랑 수목원/식물원에서  수국축제를 한다고 합니다. 제주도에 가시면 많은 카페를 가보실 텐데요. 마노르블랑에 가시면 카페로 생각 하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블로그 소개가 대부분 카페로 되어 있으니까요. 그래두 수목원이에요. 마노르블랑에는 계절마다 꽃이 피는데요. 지금 수국 축제가 한창이라고 합니다. 수국을 좋아 하는 분들은 꼭 한번 가셔서 차한잔과 함께 감상 해보시길 바래요.

 

 

 

마노르블랑 수국 축제 기간은 4월 18일 ~ 8월 31일 까지에요. 시간이 아주 한참 남아 있기 때문에 언제든 가능 하시겠죠? 특히 여름의 성수시 시즌에 제주도 여행 가시면 가보심 좋겟어요.

 

 

 

마노르블랑 수국 축제 장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덕수리 2952 입니다. 입장료가 있는데요. 초등학생 이상이면 4,000원 미취학 아동의 경우에는 2,000원 이에요. 

 

 

 

 

정말 많은 수국들이 피는데요. 계절에 따라서 다른 꽃들도 피고 있어요. 물론 다른 축제도 하고 있겟죠? 핑크 뮬리의 계절이 오면 핑크 뮬리도 피니까요. 

 

 

 

인생샷을 찍을 수 있겟죠? 여긴 프로그램들이 있진 않지만 넓은 정원(공원)으로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진 찍기 좋은 장소들이 정원 어딘가에 많이 있으니까 꼭 가셔서 찍어 보세요.

 

 

모든사진출처 마노르블랑

 

 

위 사진처럼 중간에서 많이들 사진 찍으시잖아요. 인생샷과 함께 좋은 여행 되시면 좋겟네요. 한폭의 그림 같은 곳이니까요. 2천평의 규모이기 때문에 대규모 테마 파크보단 작지만 그래도 정말 만족 하실거에요.

 

 

 

마노르블랑 내부에 가시면 정말 아름답게 꾸며져 있는데요. 둘러 보시면 좋겠죠? 정말 아름다운 찻잔들이 형형 색색이 있으니까요. 정원 만큼이나 내부도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마노르블랑 수국축제 였습니다. 좋은 추억 만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