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세상/알면 편한 세상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 안내 (소상공인 지원금, 재난 지원금, 방역지원금)

꼬부기꼬북 2022. 5. 30. 16:01
반응형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이 5월 30일 부터 신청이 가능한데요. 문자가 오지 않은 분들도 있다고 해서 이렇게 글을 적어 봅니다. 본인의 해당 사업자가 손실보전금 지원에 해당이 되신다면 최소600만원 ~ 최대 1000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가 있는데요. 정말 어려운 시국을 지나 왔던 소상공인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을 검색 하시고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모바일도 동일 하니까 같이 해보시길 바래요.

 

 

 

 

보이스피싱 사칭 문자들이 판을 치기 때문에 일단 조심하라는 문구와 함께 사이트가 시작되는데요. 닫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하기가 보이시죠? 신청하기를 눌러 봅시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유의사항은 한번 읽어 보시고요 확인을 눌러 주세요.

 

 

 

 

그럼 정보 동의를 해야하는데요. 저는 모두 동의를 했어요. 선택 항목은 제외가 가능하니까 원하시는 대로 하시길 바래요.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에 해당 되는 사업자인지 먼저 확인을 해야 하는데요. 사업자 번호를 입력 하시고 대상여부 조회를 눌러 주세요.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속지급 신청 대상입니다. 문구가 나오는데요. 닫기를 누르고 본인 인증을 해주세요. 공인인증서, 휴대폰문자, 간편 인증등으로 인증을 해주시면 진행이 됩니다.

 

 

 

그럼 상세 주소를 입력하시고요. 600만원에 체크를 해주셔야 합니다. 체크를 하고 동의함에 또 체크를 하시고요. 그리고 계좌를 선택해야하는데요. 압류 계좌로 송금이 되면 금액이 다 압류 되니깐 조심하셔서 잘 입력 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계좌정보를 입력 했다면 신청하기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럼 000 대표님 신청완료 시에 취소 할수 없다고 나오게 되는데요. 마지막으로 확인하시고 확인을 눌러 주세요.

 

 

 

그럼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내 상화 계좌 이름 신청금액이 나오니까 확인을 해주시면 신청이 완전히 끝이 나게 됩니다. 이렇게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을 꼭 받으시길 바래요. 혹시 모를 문자가 안왔을 때를 대비해서 알려 드렸고요. 많은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