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세상/알면 편한 세상

줌 검색 등록 하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유입 증가 하는 방법

꼬부기꼬북 2022. 9. 4. 13:06
반응형

티스토리 줌 검색 등록하는 방법

줌(ZUM)이라는 포털 사이트는 이제 많은 분들이 알고 있습니다. 줌(Zoom) 동영상으로 유명한 곳이죠. 이곳에서 강의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같은 발음이다 보니 의외로 홍보가 된 것 같아요. 그럼 이 줌 포털에 나의 블로그가 검색이 되도록 등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럼 유입이 조금이라도 늘어나겠죠? 우리가 어떠한 방법으로든 유입과 홍보를 할 수 있다면 성공적이니까요. 한 번 따라 해 봅시다.

 

 

 

포털 사이트 줌 검색

먼저 줌을 검색하셔서 사이트를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제 시작이니까요.

 

 

 

티스토리 줌 검색 등록

줌 포털 사이트의 메인 화면에서 아래로 쭉 내려가면 고객 센터가 보입니다. 여기서 티스토리 줌 검색 등록을 해줄 수 있는데요. 클릭해주세요. 

 

 

티스토리 줌 검색 등록 2

보시면 6가지의 목록이 보이실 겁니다 우린 5번째에 위치한 사이트 검색 등록을 해줄 거예요. 그럼 사이트 검색 등록을 클릭해보도록 합시다.

 

 

 

티스토리 줌 검색 등록 3

사이트 검색 등록을 클릭하셨다면 화면 중간 왼쪽에 보시면 신규 등록이 보이실 거예요. 신규 등록으로 들어 볼까요?

 

 

 

티스토리 줌 검색 등록 4

별표가 있는 곳이 필수 조건인데요. 이메일, 사이트 주소, 사이트명 사이트 소개와 필수 동의란에 체크를 해주시고 신청하기를 누르면 신청이 완료가 됩니다. 그럼 결과 안내는 이메일로 오게 되겠죠? 아무 이메일이나 적지 마시고 확인 가능한 이메일을 등록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티스토리 줌 검색 등록이 완료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