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서울 경복궁 수라간 시식공감 축제 개최 안내 서울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6. 7. 07:00
반응형

서울 경복궁의 수라간에서 시식공감 축제를 개최 한다고 합니다. "시식공감" 궁중 문화를 보고 먹고 즐기면서 공간과 음식과 공연과 감동을 주제로 하는 궁중음식 문화체험 축제 입니다. 우리가 드라마에서나 볼 수 있는 음식들과 모습들을 직접 보고 체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입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수라간 시식공감은 6월 8일 ~ 6월 20일까지 진행 되는데요. 그렇게 길지 않은 축제이지만 먹는 축제이니깐 한번 꼭 가보고 싶네요. 생과방도 정말 좋은 축제라고 생각 하거든요.

 

 

 

 

정말 아름다운 우리의 경복궁 안에서 공연도 볼수 있다고 하니까 정말 좋은 것 같은데요. 조명이 정말 이쁘네요. 정말 한번 가보고 싶네요.

 

 

 

 

예매안내 인터파크에서 1인 최대 4매까지 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6월 15일 ~ 6월 17일은 추첨을 한다고 합니다. 경쟁률이 생각보다 높기 대문에 예매를 얼른 해야해요. 그리고 전화로도 예매가 가능한데요. 전화 예매는 만 65세 이상, 국가유공자, 장애인 분들에게 합니다. 이것 역시 1인 최대 4매까지 가능하다는 것 아시면 되겠네요. 그리고 현장에서 신분증, 장애인복지카드, 국가유공자증을 제시하셔야해요.

 

 

모든사진출처 경복궁

 

 

수라간 시식공감 프로그램은 밤의 생과방과 식도락x시식공감 둘중 하나를 택하셔서 진행되는데요. 둘다 동시에 안되는건 정말 아쉽네요. 그렇다면 저는 식도락 시식공감을 해야 할거 같아요. 그리고 주방 골목 잇어요. 궁중 간식거리를 맛볼수 있다고 하니까요. 최대한 즐겨 보자구요. 보자기 매듭체험(현장접수), 궁중다식만들기(현장접수), 소주방 놀이터(현자접수), 격구놀이체험(현장접수) 궁 포토존<전각> 소주방 골목길이에요. 공연이랑 연극은 회차별 정시에 맞춰서 진행 된다고 하니까요. 시간 엄수에요.

 

 

특이사항들은 잘 체크해주세요. 우천시에는 1~4미리는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5미리 이상 비가 오면 취소에요. 곧 여름이기때문에 날씨는 잘 챙기셔야겠죠? 삼각대, 음식 반입불가이고요. 약 3시간이 걸리기때문에 시간은 넉넉하게 신발도 이왕이면 운동화가 좋겠죠? 경복궁에는 동편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주차 하기가 편리 하실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