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강원도 춘천 남이섬 어쿠어스틱 청춘 페스티벌 개최 안내 춘천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6. 5. 07:00
반응형

강원도 춘천시 남이섬에서 어쿠어스틱 청춘 페스티벌이 개최 된다고 합니다. 이 축제를 기다리신 분들은 정말 좋은 소식 일것 같아요. 많은 공연과 함께 체험 프로그램도 같이 진행 된다고 합니다. 의외인게 군악대가 참가를 하는데 강원도라서 그럴까요? 그럼 한번 알아 봅시다.

 

 

 

 

남이섬 어쿠어스틱 청춘 페스티벌 축제 기간은 6월 4일 ~ 6월 19일 까지 2주간 주말에 진행 됩니다. 주말에 한다는걸 꼭 아셔야해요. 평일이 아니에요.

 

 

 

 

남이섬 어쿠어스틱 청춘 페스티벌의 위치는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 입니다. 남이섬으로 검색 하시면 바로 나올거에요. 워낙 유명 하니깐 문제 없다고 생각합니다.

 

 

 

 

티켓 프로모션으로 할인이 진행 되는데요. 가족권 성인2 + 어린이1는 할인이 되엇 36,000원 커플 권은 27,000 입니다. 그리고 생맥주 닭꼬치 세트는 9,000원이고요. 마켓 상품은 5%를 할인 한다고 합니다. 남이섬에 들어 오시면 축제는 무료입니다. 남이섬 입장 시 무료니깐 잘 아셔야해요.

 

 

 

 

그리고 어쿠어스틱 공연 외에도 참여가 많이 가능한데요. 타로체험, 디퓨저 만들기, 팔찌 만들기, 모빌 만들기, 플라워클래스, 캔들 만들기 등의 참열르 할 수 잇습니다. 5%할인이 가능하다는 것 알고 계세요.

 

 

 

 

6월 4일과 6월 5일 일정 입니다. 오씰, 데님키즈, Glul, 수도기계화보병사단 군악대, 민송, Bender6, 김나린 이렇게 시간을 돌아 가면서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아는 가수분이 있다면 좋겠죠? 그리고 공연 위치 잘보시고요.

 

 

모든사진출처 남이섬

 

 

6월 11일과 6월 12일 참여 가수 입니다. 차차, 화노, 은유, Hemeets, 미니지와 햇바라기, 나비언덕이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역시 이 때도 공연 장소와 시간 잘 보셔야겠어요.

 

 

 

 

마지막 주차인 6월 18일과 6월 19일 입니다. 이 때 공연 하는 가수는 남경운 밴드, 정예원, 사운드 힐즈, 송예린, 튠에이드, 타임플라워, 입니다. 이렇게 많은 가수들이 참여 해서 정말 좋은 축제를 빛내 줄건데요. 남이섬에 주말에 가신다면 꼭 공연도 함께 보시길 바랍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조금더 알기 쉽겠죠? 위의 사진에 있는 가수들이 와서 공연을 하실거에요. 좋은 주말 되시길 바라면서 지금까지 남이섬 어쿠어스틱 청춘 페스티벌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