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기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수국 전시회 수국 SHOW 가평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6. 6. 13:35
반응형

경기도의 가평에 위치치한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수국 축제인 아침고요 수국  SHOW를 한다고 합니다. 약 120여종의 수국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입니다. 아름다운 수목원의 풍경과 함께 수국 까지 더해져 기억에 남는 축제가 될 것같아요.

 

 

 

경기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수국 전시회 수국 SHOW는 6월 4일 ~ 7월 3일까지 열린다고 합니다. 1달 정도의 기간이니까 언제든지 일정만 잘 세우면다면 방문하는데는 무리가 없을 것 같아요.

 

 

 

아침고요수목원 수국 전시회는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내비게이션에 아침고요수목원을 검색 하시면 되겠죠?

 

 

 

 

현재 많은 수국들이 펴있을텐데요. 수국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이뻐보이네요.개인적으로 벚꽃, 튤립, 수국 이런 꽃들이 이쁜거 같아요.

 

 

 

이용 요금은 성인 11,000원, 청소년 8,500원 어린이 7,500원 입니다. 그리고 가평군민과 경로, 장애인, 유공자 할인이 있습니다.

 

 

 

 

단체 입장의 이용 요금음 조금 더 저렴 한데요. 30명 이상이어야 하니까 이점 참고 하세요. 

 

 

 

수목원 안에는 빵집이 있어요. 아침봄 빵집인데요. 가시면 연유빵, 크랜베리크림치즈빵, 초코듬뿍빵, 먹물치즈빵 등이 있어요.

 

 

 

 

그리고 한식당도 있습니다. 메뉴는 시골된장찌개, 베지챱스테이크, 나물비빔밥, 수제통살치킨까스, 뚝배기버섯불고기, 눈치즈떡볶이 등이 있어요.

 

 

 

카페도 있어요. 굿모닝 커피 인데요. 로스팅커피, 비엔나커피, 크림모카, 카페라떼, 생과일쥬스. 생과일 에이드 등이 있어요. 여름에는 시원한 류를 많이 찾겠죠?

 

 

 

 

허브용품 매장도 있어요. 가시면 아로마오일, 스킨케어, 헤어&바디, 천연비누, 방향제, 캔들, 향수 등 오가닉 제품을 팔고 있다고 합니다.

 

 

 

초록상점은 가드닝제품 (정원용품)과 화단식물, 유기농수제꽃차, 커피, 수제차를 팔고 있다고 해요. 차를 좋아 하는 분들은 가셔서 한번 보시면 좋겠어요.

 

 

 

 

아침고요수목원 안에는 볼거리와 함께 포토존도 많아요. 그리고 많은 정원들이 있고요. 산책길을 따라서 좋은 시간 되시면 좋겠어요.

 

 

모든사진출처 아침고요수목원

 

개인 주말 체험 프로그램이 있어요. 체험을 좋아 하시는 분들은 주말에 가셔서 해보시길 바래요. 그럼 정말 재밌을거에요. 

 

 

단체 주말 체험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최소 예약 인원을 보시면 15명~20명이니까요. 단체 체험을 하기 위해선 많은 분들이 함께 하셔야 할 것같아요. 그래도 함께 한다면 서로에게 좋은 추억이 되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정말 좃은곳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