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 전라북도 고창군 복분자, 수박 축제 안내 고창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6. 16. 18:59
반응형

전북 고창군에서 제 19회 복분자와 수박 축제를 한다고 합니다. 저는 사실 고창에서 복분자와 수박이 유명한지 몰랐어요. 지역 특산물을 잘 알지 못하거든요. 그래도 여름하면 수박이기 때문에 정말 좋은 축제가 될 것 같아요. 수박 한덩이 냉장공에서 꺼내어서 먹으면 정말 시원 하잖아요.

 

 

 

고창 복분자와 수박축제는 6월 17일 ~ 6월 19일 입니다. 단 3일만 진행 되는데요. 금토일 진행 되니까요. 고창으로 가시는분과 수박과 복분자를 좋아 하신다면 한 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고창군 복분자와 수박 축제 위치는 선운산 생태숲 일원인데요. 주소는 전라북도 고창군 아산면 선운사로 158-4 입니다.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는데요. 간략하게 보자면 전주 MBC보이는 라디오, 도전! 고창 드림팀 장애물 3종 경기, 전라북도 거리극 축제 노상놀이야, 전국 수박 카빙대회, 복분자 칵테일쇼, 청춘버스킹 등이 있습니다.

 

 

 

표를 보시면 3일간의 축제가 어떻게 진행 될지 알 수 있을 거에요. 눈에 띄는것중 하나가 물총 싸움이 있어요. 제가 은근 이런 걸 좋아하거든요. 수박 빨리 먹기 대회도 있고요. 복분자 수박시식 정말 참여해보고 싶네요. 그리고 축하 공연으로 가수 요요미, 김현, 김용국, 윤수, 청주, 조기량 등의 가수분들이 빛내 주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축제 기간동안 높을고창몰에 가입하셔서 구매 까지 하시면 최대 10,0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축제 오셔서 가입 하시고 선물은 집으로 배달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고창 복분자와 수박축제 배치도 입니다. 가실 때 꼭 참고 하셔서 헤매지 마세요. 부스도 있으니깐 구경 할 것들도 많을 것 같아요. 그리고 공연들도 있고요. 축제 구성이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뭔가 저랑 잘 맞는 것 같아요. 그래서 더 좋아보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