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 파워풀 대구페스티벌 축제 안내 대구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7. 7. 18:48
반응형

파워풀 대구페스티벌 축제가 곧 열린다고 하는데요. 전야제도 있다고 합니다. 저는 전야제도 축제로 느껴지거든요. 전야제라는 단어를 정말 오랜만에 들어서 그런지 기분은 좋네요. 컬러풀 페스티벌에서 파워풀 페스티벌로 이름이 바뀌었다고 하는데요. 

 

 

 

파워풀 대구페스티벌 축제 기간은 7월 9일 ~ 7월 10일 입니다. 하지만 7월 8일 전야제가 있죠.

 

 

 

파워풀 대구페스티벌 축제 위치는 대구광역시 국채보상로 일대 (서성네거리~종각네거리) 입니다. 근처엑 가셔서 봐야겟죠?

 

 

 

 

7월 8일 전야제가 열리는데요. 국내 유명 퍼레이드 팀이 초청되어서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계적인 비보잉팀 갬블러 크루의 특별 무대도 있다고 하니까 정말 기대 되네요. 

 

 

 

퍼레이드 경연에는 총 80여개 팀이 참가 한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장르와 분야의 팀들이 참여 한다고 하는데요. 총 상금이 무려 1억 5천만원이라고 합니다. 3000만원 상금이 대상에게 주어 진다고 하네요. 전야제를 포함하면 3일동안 많은 퍼레이드가 있을 예정이니까 시간 되시거나 가까운신 분들은 참여 하면 좋겟죠?

 

 

 

 

날짜별 구간의 시간별로 퍼레이드 팀 목록인데요. 보시면서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해외 다문화부화 일반부가 제일 궁금하네요. 외국인들이 하는 퍼레이드는 좀더 독특 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더 궁금한 것 같아요.

 

 

 

그리고 아트 마케과 썸머놀이터, 페스티벌 푸드트럭, 폐막식, 파워풀 나이트 & 파워풀 콘서트가 있는데요. 저는 푸트트럭을 워낙 좋아 하기 때문에 야식을 먹고싶네요. 가끔 독특한 푸드 트럭을 본다면 정말 먹어 보싶게 만들거든요. 

 

 

한장으로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판플렛 입니다. 보시면 축제 운영팀과 교통종합 상황실의 전화 번호 까지 있는데요. 차 없는 거리로 운영이 된까요. 잘못 운전 하시면 돌아 가는데 정말 힘드실거에요. 그래서 미리 정보를 보시고 주차를 하신 후에 참여 하시면 어떨까 합니다. 지금까지 .파워풀 대구페스티벌 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