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기도 이천시 설봉산 별빛 축제 안내 이천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7. 8. 12:46
반응형

이천시의 설봉산 설봉공원에서 별빛축제가 개최 된다고 하는데요. 많은 가수분들과 공연팀들이 빛을 내준다고 하는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수가 온다고 해서 정말 부럽네요. 다양한 장르와 공연예술로 매주 토요일 8시에 진행 된다고 합니다. 그럼 한번 알아 보실까?

 

 

 

설봉산 별빛축제 기간은 7월 9일 ~ 8월 6일 까지 약 한달간 이루어지는데요. 매주 토요일이면 가수분들이 오셔서 눈과 귀를 정말 즐겁게 만들어 줄거라고 합니다.

 

 

 

설봉산 별빛축제 장소는 경기도 이천시 경충대로 2697번길 304입니다. 설봉공원 야외대공연장에서 한다고 하니까요. 누구나 오셔서 참여가 가능 합니다. 대신 20:00전에 오셔야겠죠?

 

 

모든사진출처 이천시

 

 

많은 인파가 몰릴거라고 생각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 위생을 잘 하셔야겟죠? 아무리 야외라고해도 정말 가까운 거리에 많은 사람들이 몰릴테니까요. 축제로 무더운 여름을 잠시 잊고 주말을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매주 주말 토요일인것 꼭 기억 하세요.

 

 

 

각종 예술 공연과 문화 공연도 함께 할 텐데요. 그 분들의 노력으로 우리의 눈과 귀가 즐거운 시간이 될겁니다. 재미있게 많은 호응으로 즐겨 주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참여가수중에 에일리가 온다고해서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그리고 가수 거미도 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른들이 좋아 하실 김연자님도 오시니까요. 꼭 참여하셔서 즐겨 보세요. 그럼 지금까지 설봉산 별빛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