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한국민속촌 그해, 시골 여름 리얼 촌캉스 축제 안내 용인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7. 9. 11:42
반응형

용인시의 한국민속촌에서 그해, 시골 여름 리얼 촌캉스 축제가 진행 된다고 합니다.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이 있다고 합니다. 한국민속촌은 정말 큰 규모를 자랑하고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잖아요. 이 곳에서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 한다고 하니까 한번 알아 봅시다.

 

 

 

한국민속촌에서 그해, 시골 여름 리얼 촌캉스 축제 기간은 7월 9일 ~ 8월 21일 까지 입니다. 위치는 한국민속촌을 검색 하신다면 바로 나오겠죠? 용인시로 나온다면 정확하게 검색 하신 겁니다.

 

 

 

전체 프로그램을 보시면 수박서리가 보이시죠? 어른들은 추억의 수박서리이겠지만 요즘 아이들에겐 처음 보는 단어 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밀짚모자 꾸미기와 고무신 꾸미기 수박 부채 만들기 살포 대처첨 등 재미 있는 프로그램들이 한가득인데요. 민속 마을과 놀이 마을에서 진행 된다고 하니까 이점은 참고 하세요. 한국 민속촌이 정말 넓기 때문에 약도를 같이 보시죠.

 

 

 

 

마을마다 조금씩 다른 테마가 있어요. 전체를 둘러 보시면서 즐기시면 되지만 이번 축제를 마음 껏 즐기 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살포대첩존은 물총놀이라고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수박 서리 위치도 보이시죠?

 

 

 

수박서리는 매일 13:00와 17:00시 공연장 옆 공터에서 진행 된다고 합니다. 특별한 체험 해보시면 즐거울 것 같아요. 단어만 보아도 예전 생각 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리얼 총캉스 포토돈이 있는데요. 경운기 포토존과 할머니댁에서 이색적인 사진을찍어 보시길 바래요. 그리고 운세의 신으로 화투점을 볼 수 있는데요. 시간은 12:00:~14:00와 16:30~180:00 2번 한다고 합니다. 상설체험장 정자에서 한다고 하니까 재미삼아 운세도 보세요.

 

 

 

시골하면 밀짚모자와 고무신이죠? 고무신과 밀짚모자를 꾸며보세요. 어린 아이들은 밀짚모자를보면 원피스를 떠올릴 것 같네요. 그리고 선글라스도 만들어 보고요.

 

 

 

 

주말과 공휴일 17:00에는 특별 공연을 한다고 하는데요. 장소는 놀이마을 특설무애에서 한다고 합니다. 한국 민속촌을 돌아 보다가 놀이마을로 가시면 되겟죠?

 

 

 

어린아이들이 가장 좋아 할 것 같은 살포대첩인데요. 매일 15:00에 놀이 마을에서 물총놀이를 한다고 해요. 가셔서 보증금 5,000원을 내시고 재미있는 물총을을 빌려 보세요.

 

 

 

 

노래 교실인데요. 매일 12:30, 16:00에 노래 교실이 열린다고 합니다. 효도 노래 교실이라고 힌까 느낌이 오시죠? 마을 회관으로 오시면 되겠네요. 

 

 

모든사진출처 한국민속촌

 

시골하면 몸배바지죠? 몸배 바지는 정말 시원하거든요. 한때 엄청 유행하던 냉장고바지 신문지바지라고 생각 하시면 되겟네요. 없는것 뺴곤 다있다고 하네요. 주말과 공휴일 15:40분에한다고 하니까 시간을 잘 맞추어서 갑시다.

 

 

마을 물놀이터에 간다면 매일 12:00와 18:00에 타겟 사격과 물풍선 투척 그리고 물대포 처험을 할 수 있어요. 저는 타겟 사격이 제일 해보고 싶네요. 물풍선 투척도 정말 재밌을거 같고요. 물대포는 엄청 덥지 않다면 피하고 싶어요. 그럼 지금까지 한국민속촌에서 그해, 시골 여름 리얼 촌캉스 축제 였습니다.

반응형